아침에 짧은 생각

in #busy6 years ago

matt-seymour-1102794-unsplash.jpg
Photo by Matt Seymour on Unsplash

벌써 목요일 아침이다.
창문 하나를 열고 싶지만 가족을 위해서 열지 않기로 했다.
틈새로 바람이 들어와 추울까봐 말이다.

어제 집 앞 주위에 나무들을 보니"추풍 낙엽"이라는 말이 실감날 정도로 낙엽들이 많이 떨어져 있었다.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는 낙엽과 붉게 물든 단풍나무들은 가을이 점점 깊어가는 신호탄이 아닌가 한다.
겨울을 맞을 준비를 해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나의 전두엽에서 떠어르는 건 왜일까?
여기 이곳도 겨울 준비 단단히 해야겠다.
목요일 아침에 .....

Sort:  

점점 떠나고 있는 가을이 아쉽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쉬움을 담으려 연일 스마트폰 카메라를 들이대고 있어여.
예전에는 몰랐던 가을의 자연현상을 느끼게해준 스팀잇이 고맙기까지 하네요.

단풍 ♥ 사랑

아침 운동할때 비 살짝 덜 내려
상쾌한 아침 출바~아~아~알
하고 있어용~♩♬

지금은 비내리는 한남대교 걸어서 건너는 중~ ㅋㅋ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스팀도 열심히 하시고 대단하세요.
성공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20181108_085008.jpg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서울 구경도 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

가네요...이번 겨울도 엄청 날거라고 하던데....

스팀 고래의 꿈.jpg


마음단단히 해야겠어요

떨어지는 낙엽이 아쉽지만 겨울에 내리는 하얀눈발도 예쁘니까~
월동준비 제대로 해야 겠어요~웬지 올겨울은 무지 추울것 같아요

여름처럼 꽤나 추울거 같아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