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른을 가르친 다는 것

in #busy6 years ago

애들은 원래 착해요
주변 환겨이 이렇게 만든거죠
어디서 보니 꿈이 임대업자랍니다.
임대업도 훌륭하지만 ..
어린 아이들이 건물한채 가지고 편하게 월세 받으며 살겠다고
하니.. 그건 아니잖아 이런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우리가(부모가) 잘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Sort:  

그러게요. 애들다운 꿈과 대화가 있어야되는데요.
임대업자;;;
부모의 어깨가 무거웁네요^^;;

임대업자 좋은데요
그건 나중에 열심히 살며 본인꺼 다 열심히 하고
노후에...

네 부모님 어깨는 잘 키워야 해서 무겁고
또 잘 준비도 해줘야 해서 무겁고
그전에 나도 잘 살아야 해서 무겁죠

그리도 우린 잘 할겁니다. ^^

맞아요. 맞아요. ㅎ
제 어깨가 왜 아픈지 알겠네요. ^^
얼마전 아이 유치원에서 부모 참여수업햇는데 아들이 보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참여하느라 춤까지 췄네요.ㅎ
부모는 다 애쓰며 사네요^^

춤도 배워두고 노래도 준비하고
인사말도 준비해 놓고 그래야 합니다.
ㅋ 전 해본건 하나도 없지만요,,

어깨가 아프시군요. 많이 아프실땝니다.
머리가 아프기 시작하고 가슴이 꽉 조여올때가 있네요..
나중엔... 남들도 다 하는거니 크게 겁먹을건 없구요,.
말이 길어지니.. 제가 쓸데없는 말을.
어깨 건강 조심하셔요^^

ㅎㅎ 선배님 감사합니당.
피가되고 살이 되는말 다 새겨 듣고 있지요. ㅎㅎ

미미별님.. 선배님 ㅋㅋ
선배님 잘 만나야 됩니다.
전 선배님 하긴 그렇구요.. 그냥 알아서 걸러 들으시면
좋지요..경험은 진솔되게 말씀드릴께요.
저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751.99
ETH 2642.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