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축모] 동점골에 기뻐하다가 수술을 받게 되었다

in #busy6 years ago

에피소드1.png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축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무엇일까요?!

화끈한 골? 아니면 열렬히 응원하는 관중들??

images (23).jpg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Antoine Griezmann)

둘다 축구의 재미를 살려주는 요소이지만 득점이후 이어지는 선수들 특유의 골 세레머니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박지성의 한일전 득점 후 산책세레머니, 그리즈만(Griezmann) 특유의 세레머니, 최근 화제가 됬던 델리 알리(Dele Alli)의 세레머니까지!

최근에는 선수들 못지 않게 개성넘치는 감독님들의 세레머니 또한 자주 목격할 수 있습니다.

imagesj5.jpg

현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Jürgen Klopp)

감독님이라는 단어에서 풍겨지는 느낌은 뭔가 근엄하고... 무뚝뚝할 것 같은.. 개인적으로 그런 카리스마 넘치는 감독보단 무장해제한 열정 넘치는 감독님이 더 좋습니다ㅎ_ㅎ

그러나 과한 열정으로 인해 최근 수술대에 오르게 된 축구 감독이 있습니다.

images (24).jpg

지난 8월 28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열린 AS로마아탈란타의 리그 경기! 객관적 전력에서 앞서있는 AS로마가 3:1로 끌려가고 있는 상황.. 그러나 경기 종료 10분전 2분동안 두골이 연속으로 터지면서 3:3 동점!

동점골이 들어가자 홈팬들은 물론 벤치에 있던 선수들까지도 환호했는데요. AS로마의 감독인 에우세비오 디 프란체스코(E.D.Francesco)는 너무 흥분한 나머지 물통을 발로 차고, 단단한 아크릴판으로 이루어진 벤치의 측면부분을 왼손으로 격파(?!)하였습니다.

AS Roma  OfficialASRoma  님   트위터.png

AS로마 공식 트위터 캡쳐

경기는 무승부로 종료되고 감독님께선 아무일 없으신듯 했으나.... 알고보니 왼쪽 손바닥뼈에 골절상을 입어 수술이 필요하다는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고통이 장난아니었을텐데 경기 후 악수는 어떻게...

사진은 수술 후 붕대를 감고 선수들과 함께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사진.. 약 10일이 지난 지금은 붕대를 푸신 것 같습니다. 다음부턴 아무리 기뻐도 조심하시라구요!


busy.org에서 처음 써보는 글... 다른 세상에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_+

축구에 관심이 없으신 스티미언분들도 재밌게(?) 축구를 접할 수 있도록 할만한 주제를 찾다가 이와 같은 주제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kr-series 태그와 함께 계속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나갈 예정입니다.

Sort:  

격파 세리머니 ㅋㅋ 얼마나 기뻤으면 ㅎㅎ

리그경기 하나하나에도 열정을 다하는 감독님 너무 멋지심...! 송판 몇개 보내드려야겠습니다...ㅋㅋㅋㅋ

감독님 고맙습니다. 기브스 몇 번 더 하세요? 르응? ㅎㅎ

헛... 미래를 보고 오셨나요...ㅋㅋㅋ? 로마가 세리에A 우승하는날..

관심있습니다. ㅎㅎㅎ
전 농구를 쓰고싶지만
농구좋아하시는분이 없으신듯!ㅠㅠ

농구요....???? 격하게 싫어합니다..

풋스팀과 함께 축구로..

전설의 세레모니 하면 고종수 아닐까요? ㅎㅎ 본인은 세레모니 때문이 아니라고 하지만 그것을 본 사람들은..
은퇴를 불러왔던 레전드 오브 레던드 세레모니... ㅠ.ㅠ

최용수 감독님 세레머니는 몰랐는데 이거는 알겠네요!! 잔디구장이 아닌 흙구장이였으면 땅을 파고 들어가셨을듯한....

제목낚시에 당한느낌입니다.

전또 케빈님이 다치신줄알고;;

골세레모니는 최용수죠

헛.... 그러셨다면 죄송합니다.. 저는 매우매우 멀쩡합니다...ㅋㅋㅋ

그 당시에 축구를 몰랐어서 그런지 제겐 요즘 선수들의 세레머니가 더 와닿습니다. 이번에 아시안게임 보면서 처음 알았어요! 최용수 감독님 광고판 세레머니...ㅋㅋ

어!? 격파 세레머니 어디선가 영상 본 적 있는듯...ㅎㅎ
결국에는 골절됐었군요...;;ㄷㄷ
저번에 이승우 선수가 아시안게임에서 세레머니 하는데...
해설 듣다가 옛날에 최용수 감독님이 선수시절 광고판 세레머니하다가...ㅎ 전설처럼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것 같은데^^

최용수 감독님 광고판 세레머니.. 당시 축구팬이 아니라서.... 중계보면서 처음 알았습니다...ㅋㅋㅋ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불금되세요...

감사합니다 ^__^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보팅 감사드립니다!_!

형 이글 전까지 비지 몰랐어?

스팀잇 가입신청 했을때부터 알고 있었는데ㅋㅋㅋ 한번 써보니까 비지페이의 보팅액은 0.00 그래서 잘 안씁니다!

진짜??? 왜 그랬지? 나도 그랬던건가??ㅋㅋㅋ
모르겠고 지금은 많이 주지 형?

별로 안주던데!!! 나만그런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