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른이래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1013_182600.png
축구와 함께해서 기뻤던 2018년

방금 전 앞자리 수가 바뀌어 스무살이 되었네요

보신각에 나가 성인으로서의 첫 해를 맞이하는 친구들..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최근 컨디션 급 다운으로 인해

병원이나 왔다 갔다 하고 있네요 ㅎ_ㅎ;

몇 년 전에는 성인이 된 동네 형들을 바라보며

어른 되면 무슨 느낌일까... 떨릴까... 뭔가 느낌이 색다를까..

했는데 아무 느낌 없음 ㅇ_ㅇ

점차 어른으로서의 무언가를 느끼게 되겠지요

스팀잇 유저분들 모두 행복한 2019년 되시길!

Sort:  

스.. 스무살이요..?!

정말 좋을때네요!

20대는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시기랍니다.
마음껏 여행하고, 경험도 많이 쌓고,
남이 시켜서가 아닌,
본인이 정말 하고 싶은 것을 찾고, 실행해보세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음껏 여행하고, 경험도 많이 쌓고....!!
유쓰미님도 올해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새해복많이받아요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20살 부럽네요. 해피뉴이어^^

십대 때가 그리워집니다.. 해피 뉴이어~~!

응원합니다. 20대 ㅎㅎㅎ 하지만 그렇게 30살 되도 사실 아무 느낌 없어요. ^^;;

허헛...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응??? 이제 고 2 되는거 아니었어????
케빈이 성인이었어????ㅎㅎㅎㅎ
미얀!!!!! 나 왜 올해 고2 되는걸로 생각하고 있었지;;;;;

암튼 새해부터 아파서 어째!!ㅜㅜ
건강 잘 챙기고 새해 복 많이 받아~! :)

고2라니요!! 그렇게 머나먼 옛날 이야기를 하시면.....ㅋㅋㅋ
이제 회복완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_+

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