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 - 단체 손님

in #busy6 years ago

영업의 왕이시군요! ㅎㅎㅎ 전 회사에 있을 때 의전을 할 일이 많아 회사 근처 음식점을 모조리 돌면서 인테리어 사진도 찍고, 수용인원과 방의 유무, 메뉴와 가격도 확인해서 파일로 정리해두고 두어달에 한 번씩 업데이트하던 때가 생각납니다. 막내여서 귀찮은건 죄다 절 시킨거죠ㅎㅎㅎ 그 때 제가 sadmt님을 만났더라면 완전 홀려들었을것 같네요^^

Sort:  

아깝.... 그 때 뵈었으면 정기 단체손님 예약이었는데요..ㅎㅎ
막내 시절에 귀찮은 일을 많이 하셨네요.. 그래도 덕분에 클라이언트가 만족할 만한 대접을 하셨겠죠..ㅎ

인사팀이라 대표이사 손님들 의전이었어요ㅎㅎㅎㅎㅎ 지금 회사는 이런게 거의 없어서 좋으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