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다투지 말자~!

in #busy8 years ago (edited)

20180113_001734.png
(@tata1 님께서 만들어주신! 감사드려요~^^)

다사다난했던 평일이 지나고

오늘 다투었던 여자친구와 만났습니다.

메세지와 통화로는 다 하지 못했던

말들을 털어 놓으며,

서로의 입장을 얘기했습니다.

아쉬움...서운함...등등

하나하나 꺼내며 꼬여있던 생각들을

풀어내고 보니,

결국은 '내맘을 좀 알아줘'

이 말 이더라구요.

이제와 생각해보면, 왜 그때 알아주지못했을까

싶은...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아쉬운건 그런 다툼?으로 인해

멀어진 관계가 회복되기까진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과

완전히 지워낼수도 없다는 점..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이에

함께 행복한 추억들만 만들어가기에도

부족한 시간을 너무 낭비한 것 같아

후회가 되네요.

서로가 좀 더 이해하고 맞춰가며,

서운함이 있어도 얼굴 붉히지 않고

좋게 다독이길 약속했습니다.

집으로 오는 길...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데 있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하는지

다시금 생각해보게 됬네요.

앞으로는 이전과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길 다짐하며~!

이웃스티미언 분들도 가까운 사람과

다툼없는 좋은 관계 잘 만들어가시길 바래봅니다.

p.s 화해 후 맛나게 먹은 햄버그 스테이크 자랑~^^!

20180203_200315.jpg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Sort:  

잘 해결하셨군요 다행입니다.
역시 솔직한 대화는 얽힌 실타래를 푸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 대화가 정말 많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연애의 싸움의 대부분은 그것인거 같아요.... 내 마음을 좀 알아줘.... 그래서 대화가 굉장히 많이 중요한거 같아요 ^^

대화가 참~^^ㅋㅋ
자주 볼 수 있는 여건만 되도
훨씬 문제가 덜하지 않을까 싶어요ㅋㅋ

눈을 보고 대화하면 쓸데없는 오해도 안 생기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연인 관계에서 작은 소모전은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 같네요~ㅎ

작은 소모전이 ㅜㅜ 잘 안되네요ㅋㅋ
애정확인 정도의 소모전이면
가끔씩은 괜찮을 것도 같아요^~^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4.55
ETH 1574.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