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25

in #busy7 years ago (edited)

20180113_001734.png
(@tata1 님께서 만들어주신!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다시 많이 추워졌네요.

월요일 아침~!

월요병도 이겨내고, 한파도 이겨내며!!

출근길 타일러씨와 진미영을 통한

영어한문장 익혀봅니다~!!^^

18년 2월 5일 - 우린 죽이 잘맞아~!
We just click~!

오늘은 타일러씨가 안나왔네요ㅋㅋ

복습특집?이라며,

김영철씨가 퀴즈를 내줬는데,

그 문제와 답이랍니다~^^!

나와 맘과 행동이 잘맞는 친구에게

죽이 잘 맞는다고 하잖아요.

그걸 영어로 표현하면~!! ㅎㅎ

친한 지인분에게 써먹을 수 있겠죠~!?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Nice post.I respect you very much because you contribute to steemit.I will do activities like you.I would like to extend the steemit.

Thank you~ ^^

이런 표현이~~~ good~~!!^^

간단하면서도 좋은 ~!!! ^^
Good ~ ~ 입니다. ㅋㅋ

We just click~!
입에 촥촥 감기는 말이네용~!

입에 촥촥 ~!!! 써먹기도 쉬운 !!! ^^
도움이 된다니 good ~ ~ !!!

오오!!
유익한 글이네요
We just click!!
매일 들릴게요 ^^

어잌후 감사합니다. ^^

We just click ^.^;; 재밌는 표현이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쉽게 써먹을 수 있겠죠!? ^^
방문에 감사드려요 !!!

오오... 좋습니다..... We just click 괜찮네요... ^^ 하나 배우고 갑니다.

오늘 표현이 많이 좋은거봐요ㅋ.ㅋ
배우고 가신다니 저도 기분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91.92
ETH 2469.2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