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힘이 되고 감사드립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팜비치 보고서에서 7천프로를 언급했다면...밑지는 장사라고 생각하고 투자할 가치가 있을까요....잘 모르겠네요...커뮤니티에서 하도 모아니면 도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ㅠㅠ

지켜보다가 나중에 들어가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스왑 되면 잠깐 가치는 하락할 수 있어요 ㅎㅎ

joeypark 님 덕에 코인에 대한 식견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꾸준히 구독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스니다 :)

50만개라니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거의 5 비트코인이 있어야 마스터 노드를 구축할 수 있더라구요 ㅜㅜ

Pac도 요즘 많이 언급되더라구요ㅎ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나봅니다ㅎ

네 다가 올 3월 1일이 그 전환점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폭풍 전야..

얼마 전부터 가상화폐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는데, 하핫... 너무 어렵더군요 ㅋㅋ 천천히 배워봐야겠어용. 오늘부터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 있습니다 ^^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 처음 제가 가상 화폐 글을 읽었을 때 어찌나 어렵던지... 천천히 배우셔도 되요 ㅋㅋ

최대한 독자가 읽기 쉽게 글을 적고 있는데도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역시전문가셔...깔끔한 정리...ㅎㅎ

감사합니다!!! 칭찬은 플랑크톤도 춤추게 합니다ㅋㅋㅋ

코인엔 까막눈이라.. 그래도 비트코인의 문제점을 개선해서 만든 코인이라 좋은건가 했는데..또..문제점이 있다하니 ㅋㅋ 저에겐 참 어렵네요 ㅎㅎ

천천히 알아가는 거죠 뭐 ㅎㅎ 저도 처음 코인 공부할 때가 생각나네요

정말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고 답답했었는데 공부를 계속 하다보니 내공이 쌓이네요

제가 모르는 것들이 이 세상에는 너무 많네요.ㅠㅎ

저도 모르는 것이 넘쳐요 ㅜㅜ 많은 것을 배워야 되요

1pay와는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요? 궁금...

기존의 PAC 코인 말씀하시는 건가요? 기존의 PAC 코인에 비해 익명성과 속도 개선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ㅎㅎ

감사.. ㅎㅎ 코인 무식이의 우문현답,, 감사합니당ㅎㅎ

아니에요 :) sadmt님도 충분히 잘 알아나가실 거에요 ㅎㅎ 앞으로 좀 더 이해하기 쉽고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