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스웨덴은 어떻게 원하는 삶을 사는가

in #busy7 years ago

@jjian 입니다. 오늘 읽을 책은 스웨덴은 어떻게 원하는 삶을 사는가
1.jpg

한국을 사랑한 스웨덴 대사(라르스 다니엘손)와 30년간 스웨덴대사관에서
일한 한국인(박현정)이 책을 냈다고 하네요~

2.jpg

이 책을 통해 스웨덴 사람들의 삶을 조금이나마 이해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면서...

다음에는 읽기 쉬운 책으로 도전해야 할 것 같아요. 첫번째 도서 "어떻게 살것인가"에
이어 두번째 도서도 주제가 조금 무겁네요 ㅎㅎ

Sort:  

신문에서 출간된다고 나왔는데 벌써 보셨군요 ㅎ
저도 주말에 보러 서점 가야겠어요^^

ㅎㅎㅎ 나이가 들면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고민안하고 사네요.

저도 스웨덴이나 노르웨이 덴마크 이런 나라를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그런데 넥센히어로즈팬 지안님~
야구는 어쩌다가 좋아하게 되셨나요?
여기 오셔서 이야기 좀 들려주세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https://steemit.com/kr/@keydon/7qf6iz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10]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책 내용을 좀더 설명해 주시면 더욱 도움이 되겠네요. 아~~ 지금 읽고 계시는 군요^^

감사합니다. 읽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