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CX) 지갑이 드디어 출시 되었네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국산 코인 아이콘(icx) 이 지갑을 출시했네요 ㅎㅎ

메인넷때 지갑을 출시 안해서 반쪽자리 메인넷이다, 스캠이다 말이 많았는데 드디어

오늘 지갑을 출시했네요!

https://brunch.co.kr/@helloiconworld/78

여기 들어가시면 지갑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잘 나와있지만 그래도 요약을 해드리면

  1. 이 지갑은 이더리움과 아이콘을 지원합니다.
  2. 1번에서 아이콘은 아이콘 토큰이 아니라 메인넷 아이콘 코인을 말합니다.
  3. 따라서 지금 아이콘을 저장하려면 이 지갑에 이더리움 주소에 보내셔야 합니다.
  4. 3번이 의무는 아닙니다. (스왑절차는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5.에어드랍 대상자들은 에어드랍을 3월에 받으 실 수 있습니다
    6.토큰 스왑은 정확한 날짜는 공지를 안했지만 다음달에 시작될것이라고 예측합니다.
  5. 지갑은 pc version 이고 모바일 버젼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image.png

아이콘 지갑 내부 모습입니다. 저는 거래소에 아이콘을 보관하고 있어서 추후에 스왑이 되면 옮길 예정입니다.

아직 논란이 많은 아이콘이지만 2018년 잘되길 바래봅니다. 개인적으로 인터체인 시
리즈 중에서 완체인과 아이콘을 눈여겨 보이는데 둘다 같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전 아직 갈길이 멀었나봅니다 ㅎ
그래도 열심히 따라가야쥐~~!
팔로우하고 가용^^

팔로우감사합니다! 저도팔로우할게요

요즘은 지갑도 많고 ㅎㅎㅎ 아이콘은없지만 잘되길 기원합니다 ^^
요즘은 ㅎㅎ 존버의 코인판이라 전 그냥 보고있질않네요 ^^
화이팅

존버는 승리할껍니다!

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날입니다! 하지만 토큰스왑이나 거래소 상장은 좀 더 기다려야할 것같네요. ㅠㅠ 그래도 차근차근 하나씩 진도 나가는게 뿌듯합니다~

다음달이라고 하네요 ㅎㅎ 두근두근합니다

지갑이 제일 어려운... ㅠㅠ 이오스 빨리 옮겨야징

한번해보면 어렵지도 않습니다 ㅋㅋ

제겐 어려운 코인 이야기~~^^

처음엔 어렵죠 ㅎㅎ 저도 처음엔 뭐가 뭔지 했어요..ㅎㅎ

에어드랍 대상자라면 지금 사서 지갑으로 옮겨 놓는다고 에어드랍 지급을 해주진 않는다는 뜻인가요?

네네 ㅎㅎ ico 때 에어드랍 대상자가 따로 있습니다 ㅎㅎ

국산코인도 있군요. 오호~~ 신기~^_^

네네 이거말고도 몇개더있어요!

우리 코인인생 파이팅 ㅜㅜ!

화이티잉!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