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등록 완료! eos 등록 방법!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드디어 빗썸에 있는 이오스를 mew 에 옮겨서 등록을 완료 했네요 ㅎㅎ

에어드랍을 받아야하는데 과거에 오미세고를 꿀꺽한 빗썸을 생각해보면...

직접 찾아먹는게 더 나을것 같아서 어제 완료 했습니다!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1. https://eos.io/
    에 접속해주세요.

2.image.png
get eos 클릭!

  1. image.png
    쭉쭉 클릭하고 컨티뉴해주세요

  2. image.png
    이제 register 에 가셔서 myetherwallet 을 눌러주세요. 그 후에 나오는 generate eos key 를 누르시면
    키가 두개 나오는데 두개 모두 잘 백업해주세요. (누구한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프린트 하셔서 가지고 계시는게 안전합니다.)( 절대절대 잊어버리시거나 알려주시면 안돼요)

  3. MEW 에 EOS 를 옮겨주세요.
    MEW 는 이더리움 지갑이지만 이더리움 토큰도 지원하기 때문에 이오스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6.image.png

MEW 에서 CONTRACT 에 들어가주세요

  1. image.png

컨트랙트에서 이오스를 선택하고 액세스를 진행해주세요!

  1. image.png
    이제 FUNCTION 에서 REGISTER 를 클릭해주세요( EOS 아닙니다REGISTER 입니다.)

그리고 아까 백업해두셨던 키중에서 퍼블릭 키를 입력합니다!

  1. 그리고 밑에 가셔서 keystore 파일로 본인의 mew 를 열어주시고요~

  2. image.png
    이제 쓰기를 눌러주세요!

  3. image.png
    보낼 수량은 0으로 해주시고 가스 한도는 90000 으로 해주세요.
    저는 여유있게 가스 한도는 90100 정도로 했습니다.
    이때 가스비를 사용할거라서 mew 에 어느정도의 이더는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트랜잭션 생성을 누르고 전송하기 누르면 끝! 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난후에

이더스캔에서 본인의 주소를 찾아보셨을때

noname01.png

이렇게 나오면 성공입니다!

이오스 가지고 계신분들 얼른 등록하셔서 에어드랍 성공적으로 잘받으시면 좋겠네요 ㅎㅎ

Sort:  

이오스와 스팀 화이팅 입니다 ㅎ

이오스팀 화이팅!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도 담고 계시는군요-!
에어드랍에 등록까지 필요하지 않을 거라는 이야기가 있긴 하지만, 혹시 모르니 무조건 등록은 해두는 게 마음이 편하죠! ㅎㅎ

네네! 어차피 나중에 등록은 꼭 필요하기도하니까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뻔뻔한 스티미언 새로 가입한 굳헬로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오스 관심깊게 보고 있었는데 거래소가 하필 빗썸이라 한번도 구매 못 해봤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이오스는 빗썸말고 해외거래소에도 많이 상장되어있어요~!

정우님도 이오스의 세계로 오시나요??웰컴입니다~~

네네! 이오스는 꾸준히 모으고있어요! ㅎㅎ

꿀팁 잘 보고 갑니다~리스팀합니다.

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로 이오스 에어드랍 준비합니다

굿입니다! 화이팅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정보 같아요^^ 굿!
오늘하루도 힘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그러게요. 저도 빗썸에 있는 이오스를 좀 옮겨야 하는데 이거 보고 해야겠어요.

네네 ㅎㅎ 빗썸에서 해준다는보장이 없으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