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마도 패키지 1박 2일 다녀왔어요

in #busy7 years ago

와우 사진만봐도 가보고싶네요
부산사는데도 비행기 안타보고
근처 일본도 못가봐서 이거 원 ㅋㅋㅋㅋㅋ
올 여름이 오기전에 해외여행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
일본에는 독특한 자판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그중 하나 아이스크림 자판기 한번 이용해보고싶네요 +_+/ (아이스크림킬러)
풀보팅 완료~! ★

Sort:  

평일이면 5만~6만원 정도면 왕복배편이 가능할 정도로 가격도 싸고요.
이건 뭐 일본 가는게 아니라 부산 근처 어디 섬 가는 느낌이더라고요.
면세쇼핑 및 일본 음식, 약 쇼핑하기 좋은 듯하고요.
대마도 가니 전기자전거 렌탈이 있던데 젊은 여자분들 그거 렌탈해서 많이 다니시더라고요.
대마도가 유제품이 유명하다하던데 그래선지 아이스크림이 맛나다고 하던 가이드의 말이 떠오르네요. 자판기 아이스크림이지만 맛났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870.41
ETH 2675.73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