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만의 글 그리고 돈!

in #busy5 years ago (edited)

자꾸 바쁘다는 핑계로
스팀잇과 멀어지는 것 같네요ㅠㅠ

스티미언님들의 글을 많이 읽었었는데.....
지금은 그렇지 못하네요ㅠㅠ

며칠전 월급이였는데
통장은 벌써 정확히 0원!!

그런데 더 슬픈건....
0원인데도 이상하게 이익지급? 이런게 되나보네요?ㅎㅎ
잔고가 있던 시점을 기준으로 지급되나봅니다 ㅎㅎ

아무튼 이익지급 6원 들어오자마자
다시 빠져나가는 이 불쌍한 은행 잔고 ㅠㅠ

돈이 없다고 아내에게 말하니
아내가 힘들게 번 돈 50만원을 입금해줬네요ㅠㅠ

아내가 스트레스 받고 힘들게 번 돈인데...
마음이 아프네요...

언제쯤이면 경제적 자유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ㅎㅎ

Good luck!

Sort:  

아흑. 월급쟁이 인생이여~~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런.....통장이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 얼른 대문사진처럼 넘치기를...
tip!

힘내십시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자영업자가 알기에 급여생활은
계획적이고 빈틈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축도 월급에서 미리 떼고
상여금에 퇴직금도 있고
기분 좋으면 인센티브도 주어지고

아닌가요?

계획적으로 해야하는데 그렇지는 못하네요.
저축을 월급에서 미리 뗄수 있는 시스템이기도 한데 그렇게 하지는 않고요 ㅎㅎ
퇴직금은 있지만 상여금은 케이스바이케이스라서요 ㅎㅎ

6원까지도....ㅜㅜ
힘내세요.!!!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것...
힘내세요!!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12 which ranks you at #553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3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