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그리고 이런저런...

in #busy6 years ago

크리스마스

이제 얼마 안남은 크리스마스!
벌써 12일정도? 13일정도 남았네요.
매일 바쁘다는 핑계로 아내와 많은 얘기를 못했는데 오늘은 퇴근해서 얘기해야할 주제가 꼭 있네요!

image.png

아이를 위한 선물
크리스마스인데
작년에도... 딱히 아이에게 기억남는 선물을 못해준 것 같아 마음 한켠에 미안함이 가득하네요.

올해는 아내와 얘기해서 아직 산타할아버지에 대한 존재?미존재? 뭐 이런것 자체를 모르지만 산타할아버지가 오셔서 아들이 자는 사이에 머리밭에 선물을 놓고 갔다고 얘기해줘야겠네요^^

그러려면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지도 생각해봐야겠어요.
혹시 남자 아이에게 좋은 선물?!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아들에게 물어보면...
어김없이
차!! 라고 할게 뻔하기에...
다른 의미 있는 선물을 조금 사주고 싶네요^^

지금 생각이 드는건 최근에 변신하는 장난감? 공룡? 이런쪽도 흥미가 생기는 것 같아서 변신하는 장난감 하나 사줄까도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멋진 옷을 하나 사줄까?? 싶기도 하고요 ㅎㅎㅎ
사줄게 많지만... 결정은 힘드네요!ㅎㅎ

항상 누군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할때는 정말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 선물을 받을 사람이 더더욱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기분이 좋아지고요^^

아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준비해야하는데 ㅎㅎ
아내가 원하는건 지난번 얼핏 물어봤을때 "본인 명의로 된 땅...." 음...
이건 당장 준비할 수가 없는데ㅠㅠ
장기 프로젝트로 준비해서 선물을 해줘야겠네요 ㅎㅎㅎ;;;
음...몇년이 걸릴지 이건 미지수지만요ㅠㅠ

아무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데 스티미언님들은 누군가에게 어떤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댓글로 이런저런 선물 아이디어가 넘쳐났으면 좋겠네요!!ㅎㅎ
(암호화폐 시장에도 산타님이 선물을 주셨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Have a nice day!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그냥 벤츠한대 뽑아주세요 ㅎㅎ

헉...벤츠
음...ㅠㅠ
자금 부족입니다ㅠㅠ

아이에게는 옷이나 책보다는 무조건 장난감이죠.^_^ ㅋ

아...
장난감 ㅎㅎ
너무 많아서 또 사주는게 맞는지 싶기도 하네요ㅠ

저도 장난감 사주세요? 밤이 외로워요~ ㅋㅋㅋ

헉....ㅎㅎㅎ
독거님! 따뜻한 커피라도 한잔 보내드릴까요?ㅎ

코인시장이 좀 더 활황이었다면..
선물 고르기가 쉬웠을터인데^^;;
그래도 마음이 너무 아름다우신걸요??

아내를 위한 선물..??
음...JAYTOP님?!!

차!!

ㅎㅎㅎ 아빠가 부지런히 원화채굴 하셔야겠어요^^
아이가 누굴 닮았나 했더니 엄마를 닮았군요!! 본인 명의로 된 땅~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땅.... ㅎㅎ
그리고 차...
돈 많이 벌어야겠어여

함께 할수 있다는것에 만족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크리스마스나 기념일때면 항상 어떤 선물을 해야하나 고민스럽습니다 ㅎㅎ

선물은 보다 풍족하게 주변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ㅎ

머리맡에 양말 걸고 자면
산타가 오실까요?

코인에 동그라미 두 개씩만 그려주시면 되는데...

내년이 황금 돼지해라고 하니
금돼지 한 마리만...

요즘 외제차를 고대로 본딴 탑승용 RC카가 참 탐나더군요.ㅋㅋㅋ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45 which ranks you at #31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0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