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의 사위사랑?딸사랑?손자사랑?

in #busy6 years ago

어제는 퇴근 후에 집에 가보니 장모님이 와계셨습니다. 항상 회사에서 출발할때 아내에게 전화를 하는데 전화를 할때 장모님이 와계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같이 저녁 먹고 가시라고 그렇게만 말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런데 생각을 해보니... 저녁을 집에서 먹으면 장모님과 아내가 준비를 해야한다는 사실... 그리고 더운데 집에서 먹으면 입맛도 없고 그럴것 같다는 생각이 약 10분후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10분정도가 지나서 아내에게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

나 : 여보! 저녁 준비 중인가?...
아내 : 응...
나 : 많이??? 거의 다 준비한거야? 그런거 아니면 장모님 모시고 나가서 밥먹을까?
아내 : 거의 다 준비했어. 그냥 집에서 먹자!


네...역시 늦었습니다. 역시 버스는 떠났습니다... 그렇게 조금 무거운 마음으로 집에 도착했습니다. 씻고 나오라는 말에 씻고 나오니 식탁에 이런 반찬들이 있네요?!!

참치를 집에서?!

image.png

데코까지 완벽한 참치가 식탁에 딱 있는 겁니다?!! 와우!! 참치집 아니고 이거 장모님표 참치입니다^^ 누굴 위한 참치인걸까요??? 아내? 저? 아들?... 음... 일단 아들은 회를 못먹으니 패스! 그러면 저 아니면 아내인데.... 음...ㅋㅋ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제육볶음까지!

image.png

제가 좋아하는 고기! 다이어트 기간중이지만.... ㅋㅋㅋ 원래는 닭가슴살을 먹어야 하지만...오늘은 특별한 날이니 패스했습니다 ㅋㅋ 제가 고기를 좋아하는걸 아셔서 장모님께서 특별히 이렇게 해주신듯 합니다 ㅎㅎ 어제는 회사일 때문에 다소 기분이 별로였지만 저녁에 맛있는 음식들을 다같이 먹으니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즐거운 저녁시간이였네요 ㅎㅎ

Good luck!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새 와이프가 산후조리 중이라 장모님이 자주 오시는데... 그 소중함을 더 격하게 느끼는 중입니다ㅠㅠ

good photo excelent food

역시 사위 사랑은 장모님이시군요^^
집에서 참치를...데코도 완벽하네요...
부럽습니다^^

특별한 저녁을 드셨네요! 아, 그러고보니 전 며칠째 닭만 먹고 있네요 ㅋㅋㅋ

닭이요? 다이어트이신건가요?아니면요?ㅎ

어쩌다보니 ㅋㅋㅋ 그렇게 되었어요 ㅋ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ㅎ
저희도 어제 장인 장모님 오셔서 함께 밥 먹었는데... ㅎ
와이프가 다 준비를 했네요. ㄷㄷㄷㄷ 힘들긴 햇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ㅠ

사위는 장모님 사랑이 많이 느껴지네요.
살짝 미소를 짓게 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모두를 위한 것이죠
그런데 저희 엄마도 저보다는 저희 남편을 챙기는 거 같아요 ㅎㅎ

아마 딸을 위한 장모님의 큰그림 아닐까?....싶네요 ㅎ

알고 계셨군요ㅎㅎㅎ

그래도 집밥이 최고지요~ ㅎㅎ 다음에는 외식으로~

와 참치에 제육볶음은...와 ㅠㅠ 저도 장모님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결혼부터..

결혼전에 장모님 생기면 이상한거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09.99
ETH 2636.2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