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 미세먼지! 험난한 아침 출근길!

in #busy6 years ago

가시거리!

오늘 출근길에 사진 몇장을 찍었습니다.
물론 신호 대기이거나 정차중일때 찍었고요 ㅎㅎ
하나씩 찍다 보니 약 5장 정도 찍었더라고요.
그런데 사진을 쭉 보니깐 (포스팅 하려고...)

점점 뒤에 찍은 사진들이 안개가 더 자욱하더라고요!
아마 가시거리가 점점 짧아진듯 합니다.
처음에는 그래도 대략 100m는 보이는정도??
그런데 마지막 사진은 아마 50m ? 정도 보였던 것 같네요!

image.png

위에 보면 50m 정도 되보이시나요??
이렇게 조금 거북이 운전을 하면서 월요일 출근길을 무사히 잘 달려왔네요!

잇템!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

사실...
이 아이템은 아주아주 오래전에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뭔가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 그까지것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그냥 에어컨에 외기모드 해서 빠르게 제거 하면 되는거 아니야?!
이러면서... 아이템을 우습게 봤었쬬!

그런데 며칠전 쿠팡 로켓배송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갑자기 딱 눈에 띄여서 하나 구입을 하고 어제 저녁에 전면유리를 쭉 닦아 봤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뭐 그냥? 그냥? 그런것같네요!
역시 차이는 없나보네...ㅎㅎ
이렇게 생각했는데...

오늘 출근길에 보니 정말 효과 장난아니네요?ㅋㅋ
이런 제품 만든사람 칭찬해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김서림으로 범벅이 되어야 할 제 정면 유리창은 출근길 내내 아주 잘 유지가 되었네요 ㅎㅎ
내친김에 시간있을때 측면 유리도 더 닦아나야겠습니다 ㅎㅎ

새로운 아이템이 나오면 그걸 믿고 써야하는데...점점 구식 사람이 되가는 것 같네요 ㅎㅎ;;

Good luck!

Sort:  

영화 미스트 한장면 같네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도 의심하고 있었는데.... 효과가 그리 좋나요? 저도 구입해봐야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어제 오늘 안개가 장난이 아니네요!! 아침 뉴스를 보니 문경은 가시 거리가 5m라고 하더군요!
안전에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 저도 아직 사용안해봤는데...ㅎㅎ 효과가 있긴하나 보군요^^

안개랑 미세먼지 어쩌나요 ㅠㅠ
가을엔 참 좋았는데....

안개와 미세먼지 ㅠㅠ
그럼에도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초보 운전이라 유비무환 하는 자세가 필요한것 같아요 ㅠ

항상 안전 안전
이게 중요하죠!

미세먼지 장난아니쥬...눈올때가 더 좋았음 ㄷㄷ

김서림 방지제 사다만 놓고, 늘 깜빡하고 있네요. 작년에 산건데, 아직도 못 써먹는 1인입니다. ㅋ 생각 난김에 오늘은 진짜 발라봐야겠습니다. ^^

요즘 갑자기 안개가 정말 엄청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