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재촉하는 비! 가을같은 느낌!

in #busy6 years ago

어제 저녁부터 제가 사는 지역에는 비가 내리네요.
잠결에도 빗줄기가 굵어서 그런지 빗소리가 크게 들리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비때문인지 아니면 겨울이여서 그런지 더 어두운 느낌이더라고요.
아침 7시인데도 불구하고 깜깜한 저녁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겨울을 재촉하는 비!
아침 온도는 영상 8-10도 정도 보여지네요.
낮 최고 기온도 영상 14도 가까이 올라간다고 하니
겨울비같은 느낌보다는 가을비 같은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비가 그치는 수요일 정도부터는 본격적인 겨울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추위도 급격히 올것이고
이제 비보다는 눈이 많이 오는 그런 날씨가 되겠죠?ㅎ

image.png

12월 첫 출근!

오늘은 12월 3일
12월의 첫 출근이네요.

점점 연말이 다가오니 일도 점점 바빠지네요.
그래도 기분이 좋은건 오늘 이미 출근했으니 대략 저의 경우에는
14일 정도만 출근하게 되면 12월이 끝나게 되네요^^

언제부터인가 생긴 연말 긴 휴가 기간이 그나마 회사생활의 활력소가 되고 있네요^^
1-2월경의 설 연휴
8월경의 여름 휴가
9-10월경의 추석 연휴
12월 말의 연말 휴가

이정도 4개가 저의 회사 생활을 버티게 해주는 원동력이라고 해야할까요?ㅋㅋ
(사장님이 이글 보시면....월급만 축낸다고 생각하겠죠?ㅠㅠ)
그런거 아니랍니다! 정말 일하는 시간에는 열심히 일한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Sort:  

약간의 뽀너스 휴식도있어야 회사일을 더 열심히 할 원동력이 되는것같아요^^~
오늘도 힘내세요 화이팅

겨울을 제촉하는 비인가요? 여기도 비가 왔지만 지금은 그쳤네요.
헐~ 14일만 출근하면 12월 끝? 나머지 시간은 휴가인가요? 부럽네요~ㅎ

그러게요... 비는 내리는데.. 조금 포근하더라구요.

이 비로 미세먼지가 많이 씻겨나가면 좋겠네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