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마지막 날 그리고 귀국 후 체력방전

in #busy6 years ago

지금 포스팅은 오랜만에 컴퓨터로 쓰고있네요.
모바일로 쓰지 않으니 뭔가 어색도 하긴한데 역시 키보드 타자로 치는게 가장 편한게 포스팅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 새벽 03시 비행기로 다낭에서 출발해서 한국으로 왔습니다. 새벽비행기!! 와... 힘드네요 ㅋㅋ 체력이 방전되었네요.

그래도 장점은 새벽비행기이다보니 하루가 온전하게 모든 스케줄을 소화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조금 아쉽지만 저렴한 호텔에서 체크인하여 새벽 시간에 맞춰서 체크아웃하였네요. 숙소에서 보이는 뷰들 사진 몇장 찍어봤습니다.

체크인하자마자 숙소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한시장 그리고 대성당이 있어서 그곳 산책겸 구경을 다녀왔네요.
한시장은 격한 냄새가 난다고 미리 인터넷에 있었는데.... 정말 그말이 딱 맞게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덥고... 이건 약 30분 있었는데 온몸에서 땀이 샘솟아 나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쇼핑을 그만하고 근처 성당을 가봤습니다.

마치 일요일 저녁이여서 그런지 미사가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동남아에서의 천주교? 이런 성당에서의 모습이 뭔가 색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성당 색이 너무 핑크핑크한게 이쁘더라고요^^ 그리고는 조금씩 해가 지기 시작하니 더위가 조금씩 꺾이더라고요.

숙소에서의 야경 뷰입니다. 와우 뷰 정말 멋지죠?!! 이거 보면서 그래도 마지막날 숙소 잘 잡았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이를 재우기 위해서 평소 시간대로 10시쯤 씻기고 아이는 재우고 저희는 잠시 알람을 맞추고 1-2시간 쪽잠을 잤네요. 자고 일어나서 택시타고 비몽사몽으로 공항으로 가서 면세점 구경했네요.

면세점...뭔가 너무 작은 규모이고 종류도 많지 않아서 특별히 아이쇼핑만하고 아무것도 사지 않고 귀국했네요. 비행기가 조금씩 지연되고 그러다 보니 아침 10시경에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아침먹고 집으로 오니 점심이 지난 시간이네요 ㅎㅎ 한숨 자고 일어났는데도 지금은 체력방전 상태네요ㅠㅠ

새벽 비행기라니 피곤하시겠어요ㅠㅠ
푹 쉬시고 다시 일상으로!

새벽 비행기는 정말 힘이 들죠.
새벽 비행기를 타고라도 여행가고 싶은 맘이네요.

새벽비행기로오셨군요 오늘하루푹쉬세요^^

드디어 여행이 끝나셨군요! 핑크색 저 성당은 수탉교회라는 별명이 있어요. 맨 꼭대기 십자가 위에 수탉이 ㅋㅋ

무사히 다녀오셨군요!

시간을 거스르는 비행기 타기 정말 힘들죠
이삼일 푹 쉬세요^^
저도 이번여름 그리 멀지 않은 곳이지만 두번이나 나갔다 왔더니
속도 부글부글 병든 닭마냥 한 삼일 졸았네요 ^^

으아... 부럽습니다!
근데 새벽비행기는 안부러워요.ㅠㅠ
다낭 여행기 완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잘 다녀오셨군요.... 여행 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

숙소 뷰는 기가 막히네요. :))
이유는 자세히 모르겠는데 베트남에는 핑크색의 성당이 곳곳에 꼭 있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여행후 후폭풍이 ㅎㅎㅎ 가면 돌아오고 싶지 않고 비행기타고 돌아오고 집까지 가는것도 힘든거 같아요 ㅎㅎㅎ 푸욱 주무세요 제이탑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