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아침 바람! 얼마만인가?!

in #busy6 years ago

선선

어제 뉴스에서부터 열대야가 잠시 멀리할 거라는 얘기가 있었는데요.아침에 출근하기 위해서 집에서 나서는 그 순간 평소와는 다른 공기와 바람의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 가을인가?! 뭔가 기분 좋은 선선한 바람이 제 몸을 감싸더라고요 ㅎㅎ(어디서 본건 있어서 시적표현....ㅋㅋ;;;) 아무튼 차에 타서 온도를 확인해도 25-26도더라고요. 온도도 온도지만 어제 일기예보에서 무더운 공기가 아닌 시원한 공기가 분다고 하더니 정말 그렇더라고요.

말복이 지나자마자 이런 반가운 바람?! 얼마만인가 싶네요^^ 오늘 출근길 또는 아침에 저만 느낀거 아니겠죠?ㅎㅎ 많은 분들이 느끼셨을 것 같네요.

image.png

체감상 화요일?수요일 같지만 벌써 금요일?!

체감상 오늘은 주중 한가운데로 생각이 드는데 달력을 보니 8월17일 칠석이면서 금요일이네요. 벌써 금요일이라는 행복감이 아침부터 밀려오네요^^

지난주에 빠트렸던.... 불금 이벤트! 오늘은 해야할까 고민도 되네요. 이제 풀보팅을해도 0.5가 채 안되니.... 이게 풀보팅 이벤트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더라고요. 컨텐츠를 바꿔서 1STEEM을 드리는 이벤트로 바꿔야할지... 누구보다 금요일이 좋아서 시작한 이벤트인데 걱정이 되고 고민이 되네요. 이렇게 스팀 가치가 훅 떨어지니깐요 ㅎㅎ

긴 휴가가 끝난 상황이라 그런지 다음 연휴가 언제인지 찾아보고 있네요. 찾아보니 9월 22일부터 시작하는 추석! 그리고 퐁당퐁당 하면서 10월 첫째주까지 많은 휴일들! 이 낙으로 8월과 9월을 버텨야 겠네요 ㅎㅎ

Good luck!

Sort:  

정말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제이탑님! ㅋ

간만에 선풍기 끄고 창문 열었네요 ㅎㅎ

간만에 딥슬립 한것같네요^^

딥슬립! 축하드려요 ㅎ

불금입니다~ 오늘 정도의 날씨였으면 행복할 것 같아요~ 선선~

새벽엔 춥더라구요

창문열고 자다가 추워서 이불을 끌어당겼습니다. ㅎ

정말 이제는 많이 시원해졌어요
살 것 같아요 ㅎㅎ

이제는 날이 선선해서 살만하네요.~^^

ㅎㅎ 아침에 시원해서 놀랬습니다.

저도 추석 끝나고 바로 다낭갑니다 ㅎ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