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일상으로 복귀!

in #busy6 years ago

말복

오늘은 말복이네요.

삼복(三伏) 가운데 마지막에 드는 복날

더위가 이제 말복이 지나면 조금 누그러들까요? 일기예보에는 다음주중에도 무더위가 계속된다고 하니 아마 처서는 지나야 가을의 느낌을 느낄까 싶네요.

오늘은 라디오를 듣는데 반팔과 반바지가 이제 지겨울때도 되서 여름이 그만되었으면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모든 사람들이 무더위에 지쳐가고 있는 것 같네요.

image.png

휴가 끝! 일상 복귀

15일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휴가가 끝났네요. 약 7일정도 쉰것 같네요. 오늘부터는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서 본연의 업무를 해야겠네요. 아마 9월말에 있을 연휴이전까지는 또 열심히 1달간 살아야할 것 같네요.

투자로 재미를 보던 사항이 2주만에 번것을 거의 제로썸 만들어 가고 있는 상황이라 더더욱 힘이 나지 않네요. 안전한 월 고정수익으로는 투자... 파생상품 등 이러한 것들은 조금 적절하지 않아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여러모로 지속적으로 찾다보니 이것도 저에게 조금씩 스트레스로 오는 것 같네요^^

이번주는 천천히 워밍업의 느낌으로!

오늘은 천천히 워밍업으로 시작해야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쉬다가 운동을 하면 준비운동을 하면서 천천히 본궤도로 가야하는거기에 저는 오늘,내일 보다 천천히 속도를 올려야할 것 같네요^^ 쓰다보니 주저리주저리 어떤 내용의 요점이 없이 써지고 있네요...ㅋㅋㅋ 참 포스팅의 글 실력이 이렇게 매번 그대로일까 참 변함없고 좋네요^^ 빠르게 오늘은 글을 마무리 져보겠습니다.

Have a nice day!

Sort:  

제이탑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화이팅!!!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오늘도 아자 아자 !! ㅎ

이 더운 여름에 활력을 주는 좋은 휴가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셨군요
여행 후에 일상은 또 감사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또 열심히 벌어서 떠날 궁리도 해보구요 ^-^
화이팅하세요!

오늘이 말복 이었군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ㅠ

적응 안되시겠어요
말복에 맛난것 챙겨드세요
바쁘신지 임대료가 아직 입금 안됐네요 시간 나시면한번 챙겨주세요^^

쿨럭....ㅎㅎㅎ
휴가에 정신이 저기로 떠나있어서 깜빡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임차인으로서 가장 중요시할 도리를 어겼네요ㅠㅠ

아닙니다 ㅎㅎ 입금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이 말복이니 이제 더위도 얼마남지 않았군요..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7일 휴가였으면 아마 아직도 적응 안되셨을거 같아요.
바쁘시면 벌써 적응이되었겠지만요 ㅎㅎ
추석을 기다리면서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전 내일부터 휴가에요 흐흐흐

워밍업 하시는 마음으로^^

말복 몸보신하시고 행복한 하루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