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해요#24] 2018년 스팀 예상 최저가, 최고가는?

in #busy7 years ago

주말동안 스팀의 가격이 앞자리 1자를 보았네요...

제가 매일 스팀과 스달의 가격을 체크 해주지 않아서 그런건지...자꾸자꾸 아래로 가네요. 3월말에 이사가 어느정도 정리되면 파워업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그래서 갓스티미언님들에게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ㅋㅋ



지속적인 kr 스티미언님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 하나로 시작한 포스팅입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셔서 힘을 얻어서 24탄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댓글과 보팅으로 kr 스티미언님들의 생각과 생활을 공유하여 조금더 스티미언님들끼리 친근해지고자 하는게 목표입니다. 또한 우리내 주변분들의 상황도 알고 나와 비교하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올해 스팀 예상 최저가는?]

  • 저는 1,500원선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더 떨어지면 안되지만...
    아무튼 3월말에 빨리 이사가 정리되기 전까지 스팀가격이 잘 정리되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매수하기 좋은 가격으로 되면 더더욱 좋고 아니여도 상관없습니다^^

[올해 스팀 예상 최고가는?]

  • 15,000원 정확히 최저가 대비 10배 예상합니다.
    근거 없는 수치는 아니고요... 올해 이미 갱신한 최고가도 아닌 그냥 올초에 많이 유지해있던 고가 수준까지는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번 소통의 글은 99% 사심이 들어있는 소통의 질문입니다. 즉, 제가 파워업을 할 타이밍을 잡고 있는데 많은 갓스티미언님들의 의견을 들으면 보다 투자하기 좋을 것 같아 올려봅니다 ㅋㅋㅋ


[ 댓글로 다양한 의견 달아주세요!]

  • 재미있고 특별한 내용은 더 많은 보팅으로 응원해드릴게요^^

[다음 25탄의 주제 아이디어도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많은 kr 스티미언님들의 일상에 대해서 차곡차곡 스팀잇에 박제되가고 있습니다!!ㅋㅋ


힘겨운 월요일의 하루가 다 끝나가고 있네요.
인테리어 공사 관련된 사진을 아내를 통해서 받았는데...
공사가 잘 진행되고 있는지 걱정도 많이 되네요ㅠㅠ
이사 걱정도 많이 되고요^^

Sort:  

팔백원대로 간적도 있었다던거 같은데... 지금보다 더 떨어질 수도 있겠죠. 최고가 25000원!!!

최저가는 더 아래로 보시는군요! 감사합니다 ㅎ

생각했을때, 바로 질러야죵. ^^;;;
전 총알좀 모으고요~ㅋㅋ

총알 장전중입니다! 아자아자 ㅎㅎ

1400원 / 23000원 ㅎㅎ

의견 감사합니다!

6월까지 8,500원, 연말까지 14,000원 보고 있습니다.
이글은 곧 성지가 될것입니다!!! ㅋㅋㅋ

이제 상승으로 턴하는걸까요??
성지글에 댓글 달게 되어 영광입니다 ㅋ

올해 최저가는 이미 지나가 버린 것이 아닐런지요.
1600원 ^.^;; 그때 샀어야 했는데 ... ㅠㅠ
하여간, 최고가는 20000원 가즈아~~~

이미 지나갔다나...슬퍼지려고 하네요.
아직 저점이니 총알 장전중입니다 ㅎㅎ

올해스팀의 가격은
1600원//8900원 정도 찍을 것 같습니다.
태동기에 빙하기라 상승이 힘들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6배 정도 예상되네요 ㅎㅎ

6배 상승 성지글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최저가는 이미 찍은거같고.. 최고가는 4만원이요.ㅎㅎ

최저가는 벌써 찍은거 같고 반등에 반등을 달나라로 10만원으로
댓글다는데 돈들어가는거 아니니 10만원정도는 쏴줘야 스티미언이겠지요 ㅎ

오늘 좀 상승장이던데...다시 하락할까요...
이제 좀 올라줬으면 싶은데 말이죠 ㅎㅎ

지금 입금하는 체계가 힘들어서 그런 것이라 G20이후 반등!
정부 과세안이 확정되는 연말까지 2만원대 예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