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성별을 오해하는) 제임2의 모습에 감탄하는 8글자임..!

오해라기엔 너무 별 생각 없이 무의식적으로 그런거라. 근데 그게 왜 역시인지 모르겠네.

아 저 역시는 별다른 뜻이 있는게 아니야. 내가 좋아하는 웹툰에 나오는 유명한 대사야. 말하자면 그냥 써먹고 싶어서 쓴거지!!

흠...본인 포스팅에서야 상관없겠지만 남에게 불쑥 달기에는 맥락에 안 맞는 건 잘 알 테고, 스스로도 굳이 왜 그걸 써먹고 싶었는지 그 의도는 모를 수도 있겠으나 나는 썩 기분이 좋지 않네.

음..맞아! 여러 이유들이 있었지만, 그건 내 개인의 의식 안에서 벌어진 일들이고 내가 실례를 범했어. 미안해 정말. 사과할게! 티가든님에게도 죄송합니다..

의식이야 어쩌겠냐만 그게 다른 사람한테도 똑같이 발현되었을지는 모르겠는데, 의식 속의 나랑 무관하길 바라긴 힘들거 같음. 어쨌든 알았다

에구. . .전 괜찮아요.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아도 되요. 더 어마무시한 녀석이 주변에서 역시는 역시역시군만 하루에 예닐곱번은 족히 하는 통에. . .ㅋ

ㅋㅋㅋ 의기소침? 먹는건가요? 대체 무슨 대사인지 나중에나 한번 알아볼게요. 사실 티가든님에게 뭔가 누가 되는 건 아닐까 생각도 없진 않았습니다만, 그냥 제가 기분 나빴던 거에요. ㅎㅎ

그래도 짜잔 이제 다시 좋아졌습니다. 가든님도 혹시 저 가든님이 실없는 소리 하면 딱밤 때리세요. 그럼...

역시는 역시역시군요. 그 사과 굳이 안해도 되시니 단호히 거절!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