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성별을 오해하는) 제임2의 모습에 감탄하는 8글자임..!

오해라기엔 너무 별 생각 없이 무의식적으로 그런거라. 근데 그게 왜 역시인지 모르겠네.

아 저 역시는 별다른 뜻이 있는게 아니야. 내가 좋아하는 웹툰에 나오는 유명한 대사야. 말하자면 그냥 써먹고 싶어서 쓴거지!!

흠...본인 포스팅에서야 상관없겠지만 남에게 불쑥 달기에는 맥락에 안 맞는 건 잘 알 테고, 스스로도 굳이 왜 그걸 써먹고 싶었는지 그 의도는 모를 수도 있겠으나 나는 썩 기분이 좋지 않네.

음..맞아! 여러 이유들이 있었지만, 그건 내 개인의 의식 안에서 벌어진 일들이고 내가 실례를 범했어. 미안해 정말. 사과할게! 티가든님에게도 죄송합니다..

의식이야 어쩌겠냐만 그게 다른 사람한테도 똑같이 발현되었을지는 모르겠는데, 의식 속의 나랑 무관하길 바라긴 힘들거 같음. 어쨌든 알았다

에구. . .전 괜찮아요.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아도 되요. 더 어마무시한 녀석이 주변에서 역시는 역시역시군만 하루에 예닐곱번은 족히 하는 통에. . .ㅋ

역시는 역시역시군요. 그 사과 굳이 안해도 되시니 단호히 거절!ㅋ

아닠ㅋㅋㅋ ㅋㅋ이거 알아요. 무슨 웹툰인지도 알긋네요. 저거 수시로 하는 녀석 한마리 있어놔섴 어흌 소환! @knowkorea

@jamieinthedark 형 킬베로스랑 헬퍼 라는 네이버 웹툰에 나오는 명대사야ㅎ 주인공이 아무런 의미없이 그냥 매번뱉는 대사라서 가든형도 그냥 아무생각없이 사용한거같아. 나도 일상적으로는 잘 사용안하는데 친구들이랏 같이잇을때 분위기 전환 및 환기를 위해서 가끔 엉뚱하게 던지거든! 크게 신경쓰지마 힘!

ㅇㅇ 전에도 한두 번 코드 안 맞는 농담을 본 적이 있어서 그런거야. 일단 ㅇㅋ

맞아..처음이 아닌 것 같아.. 여러 번 참게 해서 미안해 정말..비꼬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미안해 ㅜㅜ..앞으로 절대 이런 일은 없을꺼야!!

옥상으로 따라와 아 이미 갔지

아..제가 문제를 일으켜서..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저의 '별 생각 없었던 태도에 대해 정확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하지만 별 생각없이 타인에게 피해가 가게 한 행위이므로 제가 잘못한 것이 확실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있다면 꼭 보답을 하겠습니다..!

티가든님..포스팅에 제 잘못으로 인해..이런 ....ㅜㅜ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괘앤.차안.으아.요. ㅋㅋ
제이미님하고 손잡고 강남 함 오세요.^^
실물을 못보셔 텍스트에 음성지원이 안되니 ㅎㅎ
매장에서 밥 사드림. . .덕분에 신나게 웃었어요.ㅋ

어우..댓글이 말도 안 되게 늦어서 죄송해요 ㅜㅜ 여행을 다녀오느라고..! 제이미가 절대로 손을 잡을 것 같지는 않으니.. 나란히..한 번..! ㅋㅋㅋㅋㅋㅋ 좀 오래 걸릴 듯 하지만, 꼭 저도 실제로 뵙고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