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5 of the seven-day-black-and-white-image challenge

in #busy7 years ago (edited)

20180315_044234.jpg

Instructions:
Post one black & white image per day for seven days.
Choose images that represent aspects of your life.
No images of people allowed, no description required.
Nominate another user everyday.
Use #sevendaybnwchallenge.

I got nominated by @jaengu.

Today I nominate @heterodox.

Sort:  

흑백사진 속 하얀 신발이 예쁘게 느껴져요~^^

흰 운동화 너무 좋아해요. ㅎㅎ

하얀 신발의 커다란 리본끈에서 제이미님의 취향이 느껴져요. 여성적인 분이실것 같은 느낌:)

감사합니다. 성격은 그냥 시니컬한 남자 비슷한데 하고 다니는 꼬라지는 좀 그래요...

ㅋㅋㅋ그런 사람이 매력 터지는 법이죠:D

아, 저 끈 보고 누가 수제비인줄? 그랬답니다...

헉... 수제비!ㅋㅋㅋ

이런 신발 좋아하는군요.
나름 귀여운 신발이네요
프사와 크게 어울리지는 않는데...

원래 구두를 좋아했지만 요즘은 그런게 좋아요. ㅎㅎ

아무거나 신으세요.
다 잘 어울릴것 같은데..
지금 프사는 구두가 좀더~~

나름 반전으로 가고 있죠! ㅎㅎ

맘대로 하세요
남에 말 들을것 같지도 않고.. ㅋㅋ
나름대로 다 잘 어울리니..
내가 가는길이 길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