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악과 음향 그 밀접하고도 먼 관계

in #busy6 years ago

믹싱,마스터링은 정말 머리아픈 작업이죠. 아무리 곡을 잘썼다한들 여기서 잘못되면 똥망이니깐요. 뭐 전 곡을 잘써본적이 없어서 대충대충했지만 ㅠㅠㅠㅠㅠㅠ

Sort:  

맞습니다 똥망 ㅋㅋ
ioioioioi 님이 숨겨진 고수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대충하시지 않으실 듯 ?

똥손에 완전 초보입니다 ㅠㅠ
저 베이스에서 막혀서 포스팅 진행못하고있는거 아시면서 흑흑흑 진정한 은둔고수 키유님 저에게 가르침을 주세요 초보는 베이스를 어떻게 찍어야 되는걸까요 ㅠ 괜히 일벌려놓았단 생각도 들고 ㅋㅋ 큰일입니다

저는 옆에 써놨잖아요 저질이라고~~~ ㅋㅋ
아 베이스 차례였군요 ㅎㅎ
제 저질 베이스 라인에 멀미 한번 느껴보실랍니까?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83.32
ETH 2475.34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