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사태 발생[혼자간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DQmRrJ1QmfDQSb6opN1RPGfqnSf1MPJrxTuJQYNPMqhsYP8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으 여행 일주일 앞두고 큰일났네요 같이 가기로 한 친구가 본가에 일이 있는지..못갈수도 있다고 하네요

평소 장난을 잘치는 녀석이라 장난인지 진짠지 모호한상황인데 낼확답준다하니 진짠가싶기도하고...일주일도 안남았는데 뭔일인가 싶네요ㅠ

부디 무사히 여행가길...

ps. 소개팅 시켜준애라 화 못냄ㅋㅋㅋㅋ

Sort:  

친구에게 화내고 다시 소개팅을 받으시요!

헛소리!!

초코님이 맞는말씀 하셨네!!!
보통 소개팅 잘 안 되면 될 때까지 무한 A/S 아닌가요???ㅋㅋㅋ

이런 ㅠㅠ 여행일주일앞인데 정말 심난하시겠어요

본가에 일이 있다는데... 참 난감하네요
잘 풀리길 바래요

얘네 어머님한테 오랜만에 전화라도 해봐야하나...했네요

별일없이 여행가실수 있길 바래요~^^

혼자가여

안돼애애 친구 여행 가자아아ㅠㅠ

가즈아 ㅠㅠㅠ

이런 경우 많이 난감하죠...
잘 타일러 보세요~

집안일이라....막을수가...ㅋㅋ 혼자갑니다

파토나라!!!!
나랑 놀자^^

횽아 보홀 표끊어

으아..ㅜㅜ
가셔서 쭉쭉빵빵 금발 미녀랑 사진 찍어 약올리세요

헐... 뭐야.. 그르면 안되지이

혼자 가는 여행도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을거에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