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에 첫 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 중 먹은 토미타 규카츠 입니다.

in #busy6 years ago

캡처.PNG
안녕하세요.
생에 첫 해외 여행이라 어딜 구경해야되는지, 뭘먹어야 하는지,
고민이 많던차에 사촌형이 추천해서 간 규카츠 맛집입니다.

캡처1.PNG
겉만 살짝 튀긴 상태의 소고기가 나오고 앞에 있는 화로에 바로 원하는 굽기정도로 바로 구워서 먹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2번 메뉴인 곱빼기를 먹었습니다. 가격이 ㄷㄷㄷ

캡처2.PNG
전체적으로 일본여행하면서 느낀거지만 음식점이 정말 깔끔합니다. 가게가 2층에 위치해 있는데 계단이 정말 가팔라서 조심해야합니다 ㅋㅋ


토미타 규카츠
주소 : 일본 〒556-0011 Ōsaka-fu, Ōsaka-shi, Naniwa-ku, Nanbanaka, 2 Chome−3−1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맛있겠어용~~^-^

맛있었어요 ㅎㅎ 처음먹어보는 맛!

테이스팀은 테이스팀 싸이트 가서 올리면되요!
https://tasteem.io

네! 감사합니다 ㅎㅎ 태그만 하면 되는건지 알았는데 검색해보니까 그렇다군요 ㅠㅠ
스팀잇 어렵네요 ㅎㅎ 적응하려면 시간좀 걸릴것 같아요! 경험으로 배우는 중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556-0011 Ōsaka-fu, Ōsaka-shi, Naniwa-ku, Nanbanaka, 2 Chome−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51.86
ETH 3163.8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