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을 재밌게 보내는 나만의 방법

in #busy6 years ago (edited)

불금을 재밌게 보내는 나만의 방법
당연히 불금엔 먹스팀이죠~불금에 족발 어떠세요??기쁨엔 빠질수없는 먹방 ㅋㅋ

저희 동네에 제가 잴 조아하는 자주가는 족발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ㅋㅋ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44 깐깐한 족발

체인인가 광주에만 있는거같은데 첨단에 있을때부터 가서 먹다가 동네 생겨서 더자주 먹고 있습니다 살은 부드럽고 껍데기는 쫄깃한게 이래야 족발이죠~
1521089831997.jpg
식당이 어두워서 사진이 어두워요 ㅠ 반반세트 시켰습니다 직화매운맛 반 참숯구이 반 둘다 좋아요 하나를 고를수가 없네 36천원이랍니다
배달도 되는데 와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ㅋㅋ
계란찜 샐러드와 함께 열심히 먹엇네요~굿굿
1521089833798.jpg
Screenshot_20180316-163059.jpg

내사랑 깐족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짱짱맨 화이팅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44 깐깐한 족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족발 사랑해요~!!😋💓

족발이 최고죵

족발은 언제나 옳습니다

오늘 저녁 족발로 어떠세요

우와~~ 맛있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광주 사시는군요~
맛있는 족발사진 보니 배가 부른데도 또 먹고싶어요~~
어쩔... ㅠㅠ
보팅하고 갑니다 :D

감사합니다~~

아...너무 맛있어 보여요.
거기에 내가 좋아하는 숯불구이이라니...
우리동네엔 없네요 ㅜ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업봇! 하고 갑니닼

분명 맛보면 좋아하실텐데~~아쉽네요
감사합니다

아하 포스팅으로 참여해 주셨군요 ^^ 족발과 함께라면 즐거운 불금 되셨을 듯 합니다 ㅎㅎ 지금은 보팅 파워가 조금 떨어져서요. 주말사이 충전해서 풀봇 드리러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무래도 우리 동네 분이신가봐요ㅎㅎㅎ 깐족도 맛나죠~정씨부엌도 좋고 크흐~먹고싶어라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9
BTC 56269.96
ETH 2364.9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