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달맞이 흑두부

in #busy6 years ago

퇴근 후 저녁타임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ㅎㅎ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오늘 저녁은 달맞이 흑부두를 다녀왔습니다
주소-광주광역시 광산구 북문대로 500-17

신창동쪽에 출퇴근하면서 매일 봣던 곳인데 자연과 함께 하는 곳 -조형물도 많은 이런 곳 이랍니다 ㅎㅎ
IMG_20180516_4.jpg

IMG_20180516_2.jpg

내부도 깨끗해요 두부전문~
두부전골 두부탕수육 흑두부비지해물파전
흑두부 굴비 이런 메뉴들이 잇더라구요
건강에 좋을거 같아요 탕수육, 전은 맛이 궁금하긴했는데 제 테이블은 두부보쌈으로 시켰습니다
IMG_20180516_5.jpg
식전 콩죽한그릇으로 시작~
보쌈이 나왔습니다 원래 두부를 조아해요 ㅎ
그릇에 반거같은 부분은 이미 먹어썽요 ㅎㅎ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도 쪼끔 먹고 찍었습니다 맛있네요 맛잇으면서도 건강할거라 생각하니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북문대로 500-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먹어야 스트레스도 풀리고 하루일과도
다 마치는 느낌이예{요!!

회사집회사집 이러니까 어느덧 저녁으로 스트레스 풀고잇네요 ..

엇~~!! 두부가 잘 안보여욤 ㅠ 하지만 보쌈과 같이 먹는 것두 맛있을 것 같네여+_+

두부김치만도 맛잇는디 고기랑은 더맛잇어요 ㅎㅎ

그것은 진리죠! 후후후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스팀잇에서 대리만족 하다보니 이제는 맛이 느껴지는 상상까지 ^^

무료풀보팅이벤트4등당첨~! 좋은주말되세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