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북유럽신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사랑 받는 steemit 여러분들, 다독가로 거듭나고 있는 히바입니다.큽
이북(以北아님)을 한 번보기 시작하니까 굉장히 편해가지고 진짜 틈만나면 책을 읽고있는데요 제가 또 오늘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밀리의서재'라는 어플이 있거든요? 이게 넷플릭스처럼 책을 한 달동안 구독해서 볼 수 있는 건데요. 가입 하면 한 달동안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꺅 한 달동안 열권을 대여해서 볼 수 있답니다. 책 종류는 다양하지는 않지만 책 좋아하시면 한번 Go!

20180530_085357.jpg

북유럽신화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북유럽신화] 랍니다.
우리 모두 마블영화에서 만나고 있는 토르, 로키 캐릭터있잖아요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신들이라고 해요
그래서 한번 읽어 보았는데, 그리스 로마신화만큼 재미있어요. 그리고 알고보니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신들인 티르 Tyr 오딘Odin 토르Thor 프리그Frigg 의 이름을 따서 Tuesday, Wednesday, Thursday, Friday 라고 이름 지었다고 하는거있죠. ★

신화내용으로 들어가서,
처음 신이 만들어 지는 내용이 참 특이해요.
형체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텅 빈 공간에서 불꽃과 얼음이 만난 물에서 생명이 탄생하는데 이는 남자도 여자도 아니지만 동시에 둘 다이기도 한 거인 이미르가 태어났죠.
그리고 거대한 암소도 태어나고 암소가 얼음을 햝으니까 사람이 만들어지는데 그게 바로 신들의 조상이고, 암소 말고 처음 만들어진 거인 이미르가 잠을 자는동안 겨드랑이에서 남자 거인과 여자거인이 태어나는 둥 정말 특이해요.저는 신화이야기가 왜이렇게 재미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영화에서 많이 접한 토르와 로키도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 이미 머릿속에서는 토르 = 햄식이, 로키 = 히들이로 자꾸 상상이 되더라고요
근데 북유럽 신화의 토르에 대한 묘사가 딱 크리스 햄스워 하 내 심장..............
근데 정말 재미있어요 어떤식이냐면요.
IMG_20180530_100512.jpg
#모든잘못은로키_탓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읽다가 웃음 터진게 많았어요 ㅋㅋㅋㅋㅋ너무 골때린게 많아서요
그래서 너무 슬픔 이 재미있는 책을 금방 다 읽었기 때문이죠 ㅜㅜㅜ아무튼 생각보다 재미진 북유럽신화 추천드리며 저는 또 다른 책을 탐색하러 ㅃㅃ2

Sort:  

우리히바는 어쩜!
교양까지 겸비했군요

와 책을 일주일에 몇 권이나 보시는 ...

책이 너무 조아오 ♥

책 많이 읽으시는 분들을 존경합니다. 저는 요새 좀 읽으려면 졸려요.

앗 밀리의서재! 바로 다운받아봐야겠어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악 진지한 책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모든잘못은 로키탓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가끔보면 로키가 불쌍하기두 하더라구요 ㅠㅠ

핸드폰으로 보고 있는 건가요?? ㅇ_ㅇ

ㅋㅋ맞아여 안쓰는 핸드폰으로요 ㅋㅋ

와! 저도 이 책읽고 로키가 토르 동생이 아니었단말야~~?했어요 ㅋㅋㅋ 밀리의서재라는 거 처음 알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오 밀리의 서재 아이디어 좋은 것 같은데요?! 대박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