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요즘 부산 해운대가 핫해졌다고 하더군요!! 어린이들 볼거리까지 있다니!! 아이들 놀리고, 저녁에 자갈치시장에서 회먹으면 되나요!! 츄릅츄릅

어서 빨리 가보고싶네요 기대기대ㅋㅋ

가시면 해피베리스보이님이 쏘나요??
기대기대 !!

애드워드님 가시면 쏠지도요ㅋㅋ
날씨야 선선해져라~~ㅋ
부산가게됨 인증 포스팅 남겨볼게요ㅋ
두분을 위해서~

내년 3월이 산달이에요?. 언제죠?

궁금해요? 궁금하믄 오백원..ㅋㅋ
저 내년 2월이요~ 근데 좀더 일찍 나오겠죠~

좋은날에 만나네요...
저는 봄에 낳으려고 계획임신을 해서, 두녀석 다 3월생이에요 ㅎㅎ

오~
그러기도 쉽지않은데 대단요~
달이 참 좋네요^^

와우 계획적으로 하셔서 되시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저희는 그냥 되는대로였는데 ㅎㅎ 우연히 아이들 둘이 생일 차이가 2일 차이네요 ㅋㅋ

1스달 드릴테니 일자까지 부탁드림 ㅋㅋ

무계획이 계획이라ㅋㅋ
9월이나 10월 생각하는데
남편 꼬셔봐야죠ㅋㅋ

쏘라면 쏴야죠~ ㅋㅋㅋㅋ 오셈오셈~ 뭐 그까이꺼 몬사겠습니까~
4가족 먹일려면~
잠시만요~ 파워다운좀하고요 ㅋㅋ

4인가족 노노~5인 가족임ㅋㅋ
뭘또 파워다운까지ㅋ 얼마나 대단한걸 사주시려고~
기대할게요ㅋㅋ

우리 막둥이가 벌써 한명 몫아치 식사를 하는군요~~ ㅋㅋ
보자 부산에서 어떤걸 사드려야 만족하시려나요~~ ㅋ회는 좋아하시려나요? ㅋ

선호하는 음식 종류가 우찌되시는지~~

오셈오셈~ 오시면 쏩니다~~ 회도 좋고~ 고기도 좋고~ 커피도 좋고~
해운대 볼꺼 와방 많아요~~ ㅋㅋ
키자니아도 있어요~

해운대 보자보자.... 저도 잘 모르지만 부산 안사는 분들보단 낫겠죠?? ㅋㅋㅋㅋ
몇박코스로 오실라꼬요~ 시원해지면이니까~ 녀름녀름녀름녀름 녀름녀름녀름 아아아~~~ 녀름은 아니고..
바다도보고~ 회도 먹고~
돼지국밥도 먹고~ 밀면도 먹고~
잘 먹어야하니 먹다 갑시다~ ㅋ

먹는거말고 보고 즐기는건 없나요?ㅋ
애가 있어 1박 2일이지 않을까 싶은데요ㅋ
아직은 혼자만 생각중임ㅋ

요즘은 기장에 힐튼호텔 많이 가더라고요~ 생긴지 얼마 안됐다고~~ 사람들이 많이 찾음~~ 기장이랑 해운대랑은 얼마 차이는 안나니까용 ㅋ

즐기는건... 함 생각해 봅쉬다 ㅋㅋㅋ

여행이라도 떠나신건가요~~
한국 무더위가 어마어마하다는데, 더위조심하시고, 건강하게 소식 전해주세요!!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네요ㅋ
매일 방콕 중입니다 흑흑
무더위여도 필리핀보다 더울까요ㅠ
애드워드님도 건강 잘 챙기셔요. 저는 아주 건강하게 잘 있습니다ㅎ

요즘 텔레그램이 무더위에 맛갔나봐요~~~
한번에 3-4일치가 무더기로 쏟아지기도 하더라구요~~ 스팀은 이제 지하실까지 내려갔다는데.. ㅎㅎㅎㅎ 웃음도 안나옴.. ㅋㅋㅋㅋ
제가 알기로는 현재 한국이 필리핀 보다 무척 덥습니다 ^^
필리핀은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계속 옵니다.. 덕분에 무더위는 피합니다 ^^

태풍이 고마(?)울 때도 있군요~ 큰피해 없어야 할텐데요ㅠ 담주면 좀 선선해지지 않을까 싶긴한데..덥긴 진짜 덥네요ㅠ
스팀은....또르르...ㅠ
곧 좋은 날도 오겠죠...ㅋ 기다려봅니다

이놈의 스팀은 진짜 머리에 스팀 올라오게 하죠 ㅎㅎ 어떤분이 말하길, 우리 아이들이 클때즘은 십만원된다는 얘기듣고, 조금 위안은 됐어요...ㅋㅋ 팔랑귀 ㅋ

아이들이 클때쯤이라....그때까지 살아있겠죠?ㅋ
십만원~ 생각만해도 미소가ㅋ

푸른 언덕에~~ 배낭은 남편주고~~~ 황금빛 태양~ 축제를 여는~ 광야를 향해서 계곡을 향해서~~
건강하다니 굳굳!!

스팀보다 재미난걸 뭔가 하고 계신듯~? ㅋ

항상 노래와 함께하는 베리님이시군요ㅋㅋ
스팀을 안하는 대신 티비와
네이버 연애에 빠졌죠ㅎ
이것도 곧 지루해지겠죠......ㅎ

티비와 네이버? 네이버에 할게 뭐가 있다고요??? 다음 쓰셈요 ㅋㅋ

다음은 네이버 생긴후 전혀 안본듯요ㅋㅋ
네이버가 익숙해지니 이게 보기 편하더라고요ㅎ
남들의 연애사도 보고 뭐 그러고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774.35
ETH 2339.4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