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빙고게임 19차 당첨자 발표

in #busy6 years ago

요즘 부산 해운대가 핫해졌다고 하더군요!! 어린이들 볼거리까지 있다니!! 아이들 놀리고, 저녁에 자갈치시장에서 회먹으면 되나요!! 츄릅츄릅

Sort:  

어서 빨리 가보고싶네요 기대기대ㅋㅋ

가시면 해피베리스보이님이 쏘나요??
기대기대 !!

애드워드님 가시면 쏠지도요ㅋㅋ
날씨야 선선해져라~~ㅋ
부산가게됨 인증 포스팅 남겨볼게요ㅋ
두분을 위해서~

내년 3월이 산달이에요?. 언제죠?

궁금해요? 궁금하믄 오백원..ㅋㅋ
저 내년 2월이요~ 근데 좀더 일찍 나오겠죠~

좋은날에 만나네요...
저는 봄에 낳으려고 계획임신을 해서, 두녀석 다 3월생이에요 ㅎㅎ

오~
그러기도 쉽지않은데 대단요~
달이 참 좋네요^^

달은 참 좋은데, 말은 참 안듣죠 ㅎㅎ
개학앞두고 오리엔테이션 왔는데, 지루해서 도망나와 커피한잔하는중입니다.. 12시즘 다시가서 싸인해야해서 대기중 ㅠㅠ

저희 가족은 온가족 11월생입니당 ㅋㅋ
모두다 전갈자리~
전갈 4마리가 한집에 살고 있음 ㅋㅋ

와우 계획적으로 하셔서 되시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저희는 그냥 되는대로였는데 ㅎㅎ 우연히 아이들 둘이 생일 차이가 2일 차이네요 ㅋㅋ

1스달 드릴테니 일자까지 부탁드림 ㅋㅋ

무계획이 계획이라ㅋㅋ
9월이나 10월 생각하는데
남편 꼬셔봐야죠ㅋㅋ

ㅋㅋㅋ 무계획 여행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ㅋ
작정하고 짜면야 짜지만 너무 힘들어서 ㅠㅠ ㅋㅋ
큰거 몇개만 짜고 나머지는 되는대로가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

쏘라면 쏴야죠~ ㅋㅋㅋㅋ 오셈오셈~ 뭐 그까이꺼 몬사겠습니까~
4가족 먹일려면~
잠시만요~ 파워다운좀하고요 ㅋㅋ

4인가족 노노~5인 가족임ㅋㅋ
뭘또 파워다운까지ㅋ 얼마나 대단한걸 사주시려고~
기대할게요ㅋㅋ

우리 막둥이가 벌써 한명 몫아치 식사를 하는군요~~ ㅋㅋ
보자 부산에서 어떤걸 사드려야 만족하시려나요~~ ㅋ회는 좋아하시려나요? ㅋ

선호하는 음식 종류가 우찌되시는지~~

오셈오셈~ 오시면 쏩니다~~ 회도 좋고~ 고기도 좋고~ 커피도 좋고~
해운대 볼꺼 와방 많아요~~ ㅋㅋ
키자니아도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6.68
ETH 2352.2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