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도 안좋은 점이 있네요

in #busy7 years ago

정말 공감가는 글입니다.
보상을 준다는 점이 스팀잇의 최대 장점이자 한편으로는 치명적인 단점을 만드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스팀잇내에서의 보상에 대한 기대 때문에,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려고 하고, 정작 내면에 있는 소리는 못하게 되는 때가 있더라고요.

물론 악플 같은건 없어서 좋지만 끊임없이 자기 검열을 하는 사람들이 생기면 커뮤니티는 뭐라고 해야할까나 말 그대로 재미가 없어지죠? ㅎㅎ

Sort:  

공감가는 글을 쓰고 싶어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인데 이런 댓글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닷^^ 업비트에서 스팀사서 스팀파워 업하고싶다 저도 헤터박스님처럼 제가 절제를 못하고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싶을 때도 있지만 다른 커뮤니티보다 스팀잇에서는 정말 여러번 생각하는 편입니다. ㅎㅎ 하지만 이건 정말 좋은 점일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저도 갠적으로 거슬리는 글들이 많지만 그렇다고 그분들이 제 글까지 오셔서 시비를 거는 것도 아니고 괜히 분쟁일으키기도 싫어서 그냥 저런 분들도 있구나하고 넘어가네요~

모든게 다 마음에 들 순 없겠죠. 밤인데 안녕히주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