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위한 인생명언 좋은글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셔요~ @happysua입니다~ ㅎㅎ
점심 맛나게들 드셨나요?ㅋㅋ
밥머꼬 글을 쓰려니 또 졸리네요 ㅎㅎㅎ
나날이 가면갈수록 나이를 한살씩 더 먹어갈수록 그려려니
하는게 늘어나고 지금 안되면 다음엔 되겠지~
이렇게 점점 되는것 같아요 ㅋㅋ 좋은쪽으로 변해가는 거겠죠^^
본인에게 가장 행복하다 느끼는 건 뭐일까요?
별거 아닌거에 행복을 느낀다 생각은 하지만
그게 정말 행복인지는 모르겠어요 ㅋ
오늘도 좋은글귀 인생에 도움되는 명언들로 얘기할께요♪

  • 말레네 뤼달님의 덴마크 사람들처럼 중에서 *

행복의 정의에 관한 명언인데요~
좋은감정과 삶을 사랑하는 감정이 지속되는거라 정의하셨네요.
제 생각하기론 만족하는 정도에 따른게 행복이 아닐까요? ㅋ
이만하면 됐다 나 잘했어~ 이런게 행복같아요!
예를 들자면 정말 단순한건데 어디를 가는데 이쪽길로 선택해서 간거에요~
근데 마침 안막히는거죠 ㅎㅎ 나 넘 잘했어ㅋㅋ 기분좋은감정이 되겠네요♬​
요런 단순한 행복 여러분들도 즐기고들 계시졍?ㅎㅎ
열심히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모든지 즐길줄 아는것도 중요한것 같아용 ㅋ

  • 어머니 *

ㅋㅋ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은 어떤일이 생길까?하잖아요~
매일매일 다른 오늘이니깐 다시 태어난다라고
표현한 고런 좋은글귀같습니다. ㅎㅎ
예전에 학교다닐때 아침마다 못일어나서 어머니께서
매일 깨워주던게 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일어나는게 너무 싫었었는데 말이죵^^
다시 태어난다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힘차게 보내야겠어요 ㅋ
어머니~~ 넘 보고싶어요 ㅎㅎ 이따 전화드릴께요^^;

  • 이우일님의 아침형 인간, 강요하지 마라 중에서 *

미소짓는 습관으로 하루를 보낸다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될수 있다는 인생명언입니다.
뭐든 웃는건 좋은것 같아요 ㅎ 웃으면 복이 온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밷는다잖아요ㅎ
머~ 그래도 가끔은 침 밷기도 하지만요 ㅋㅋ
웃으면 몸에 좋은 호르몬이 만들어져서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ㅋㅋ
모두들 오늘도 많이 웃어봐요 ㅎ 스마일~~^^

  • 좋은 글귀 중에서 *

​ 이름만 불러도 타인을 행복하게 해준다면 그거야 말로
정말 행복한 일인것 같아요~멋진 명언이네요 ㅋㅋ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가 된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이죠!
우리 모두 타인을 행복하게 해주는 그런 기특한 사람이 되어봐요:)

머라고 꼭 정의하지 않아도 행복이란
우리 자신이 아주 잘알고 있지 않을까요?
그거야말로 개개인의 맞춤형 행복인거죠 ㅋㅋ
오늘하루도 행복이란거 맘에 깊게 깊게 새겨가며
기운나는 알찬 하루가 되시길 바래바요★

Sort:  

좋은 글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맘에 와닿는게 글이 많네요~

좀이나마 마음에위로가되길바래요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ㅎㅎ

ㅎㅎ 감사합니당^^

마지막 HAPPY DAY 말풍선이 제일 기분좋게 해주네요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항상 기분좋아지는 포스팅 감사드려요!!

기분좋아지셨다니 제가 더 좋네요^^
감사합니다:)

읽기만 해도 즐겁네요.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2병 시절 아침마다 어제의 나는 죽고 오늘의 나는 지금 시작이다 라고 생각했었지요 ㅋ
좋은 글귀 들 잘 읽고 갑니다!

어려서부터 감성적이셨네요 ㅎ
감사합니다^^

감성적인건 아니고 그냥 오글오글거리는 중2병 증상이죠 ㅋㅋㅋㅋ

오글은요ㅋㅋㅋ전중2때머먹을까만생각하는먹보엿어요ㅎㅎ

잘 읽었습니다.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굿저녁이되시길요^^

네~^^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0.34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ppysua.

Congratulations @happysu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와주셔 감사해요^^

행복하기 위해서 좋은 감정이 계속 지속되어야 하지만 계속 지속한다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죠 ㅠㅠ

그르쵸~아무래도 사람이니 화도났다가 기분도 좋았다가ㅋ
그래도 나쁜감정뒤에 또 좋은감정이 있으니깐요ㅎㅎ
조금이나마 더 행복하시길 빌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