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니엘의 프랑스어 이야기 #004] 프랑스어에서 S'il vous plaît 만 잘 사용해도 중급불어 할 수 있다.

in #busy6 years ago

어제 봤는데
스팀잇이 멈춰서 공부를 못했잖아요 ㅎㅎㅎ

오늘 공부 끝~ ㅎㅎㅎ

Sort:  

ㅎㅎㅎ
그린라떼님이 가장 열심히 프랑스어 공부 하시네요.
제가 올린 프랑스어 강좌 #004 포스팅에 가셔서 댓글로 출석체크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알아요? 나중에 개근상이라도 받으실지 모르잖아요.

다음 프랑스어 포스팅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출석체크 어디다하면되나요~~

출첵 처리 되었습니다. 매번 프랑스어 강좌 아래 댓글에 출석체크 하셨다고 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테스트로 @greenlatte 님께 방금 0.001 SBD 송금해 봤어요. 잘 받으셨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ㅎㅎ 잘들어왔네요 감사합니다~~~~~~~

아. 다행이네요. 조만간 이벤트 할 예정인데 당첨자 스팀달러로 송금 하기 전에 greenlatte 님께 테스트로 송금해 봤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