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신상 또하나더

in #busy6 years ago (edited)

편의점 신상
반응이 좋아서??
하나더..ㅋㅋㅋㅋㅋ

제가 떡볶이 좋아하는거 다 아시쥬??

그래서 들고 온
맵칼 어묵 떡볶이~

이름 그대로 맵고
칼칼하고
어묵이 많이 들어있어요

사진찍는걸 깜박하고 있다가
거의 다먹고 겨우건진 사진^^

20180608_230654[1].gif

뜨거운 물 붓고 전자렌지 돌리다가
2분정도 돌리다가 잠깐 멈춰서
피자치즈나 슬라이스 치즈 있는거
올리고 2분정도 더 돌리면
더 더 맛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국물떡볶이가 요즘 편의점에 많이 나왔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밤마다 편의점 생각나게 해서 죄송합니다~ ㅎㅎㅎ
GS고고고~

Sort:  

요즘 편의점음식이 워낙 잘 나오다 보니 떡볶이도 정말 맛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각 편의점마다 경쟁이 치열하지요..ㅎㅎㅎ

편의점 도시학은 많이 먹어봤는데 분식류는 먹어본적이 없네요
맛있다고 하시니 한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도전을 추천합니다..ㅎㅎ
제가 올린 조리면들도 추천하고요~

저도 무척이나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한국에는 진짜 없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스팀헌트에 올린 제 포스팅 리스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들어온 시간도 비슷하고.
자주 뵐께요. 보팅, 팔로, 리스팀 하고 갑니다.

전 떡볶이 러버~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Gs편의점 애찬하는
국민인사드림니다.호호.^^

저두 gs좋아하지요~ ㅎㅎㅎ

편의점이 짱이죠 ㅎㅎ

그렇쥬~!!

씨앤유가 아닌 제에스가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넘 다행임ㅋㅋㅋ
치즈 넘나 좋아하니 무조건 치즈 고고~

치즈를 올리면 맛이 배가 되지요..ㅎㅎㅎ

밤에 떡볶이가 엄청 땡길때가 많은데요 좋은정보네용ㅎ 감사감사^---^

밤엔 살살먹어요 우리~ ㅎㅎㅎ

편의점 신상 너무 좋아요
어묵이 많이 들었다니 막막 땡기네요 ㅎㅎ

편의점에는 종류도 많고 퀄리티 높은것들도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라떼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