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로 잠깐 외도를 -ㅇㅈㅇㅇㅈ

in #busy6 years ago

GS매니아가 CU로 잠깐 외도를 했습니다..ㅎㅎ

완전 신제품은 아닌데
아직도 핫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사봤습니다..

ㅇㅈ?
ㅇㅇㅈ

20180714_153553.jpg

ㅇㄱㄹㅇ
ㅂㅂㅂㄱ

20180714_153549.jpg

망설임 없이 잘읽으셨으면
YB
아님 OB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삼천원이구요
sk포인트 카드 있으시면 10프로 할인받으실수 있어요

스푼도 들어있어서 먹기 간편하구요^^
웬만한 조각케잌보다 맛있습니다~
달달한거 땡기실때 커피한잔과 함께 먹는걸 추천해봅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Sir your post is very very nice i love your post alwayse

ㅜㅜ OB
못읽겠어요

OB ㅇㅈ ㅋㅋㅋㅋ

맛나겠어요

달달한거 땡긴때 추천이요
3천원의 행복ㅎㅎ

ㅋㅋㅋ 오비라니.. 맥주땡깁니다...

인정 응인정?
이거레알 ㅂㅂㅂㄱ....뭐징

아니 YB에 속하셔야할분이 ㅋㅋㅋ

ㅏㅏㅜㅏ ㅋㅋㅋㅋ
추리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요 감이 다 떨어졋네요... 바바부가...
반박불가!!!! (사실 컨닝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반박불가가 영 안읽히드라구요..저도..

생크림 케이크 특히 여자분들이 좋아할 맛이겠군요~~~
전 여자는 아니지만 달달한걸 좋아하기때문에
제 입 맛에도 잘 맞을 것 같아요~~~^^

내용도 부실하지않고
달달합니다ㅎㅎ

오 이런 게 있군요! 맛있어 보여요.
ㅂㅂㅂㄱ는 뭔지 당췌 모르겠네요 ㅋㅋ

ㅏㅏㅜㅏ ㅋㅋㅋ
또 모르시면
받침 알려드립니다ㅋㅋㅋ

바바부가.. ㅋㅋㅋㅋ
무슨 비비디바비디부 주문 같아요.ㅎㅎ

점 하나도 못 읽었네요~ ㅠㅠ 저같은 아재를 위해서 무슨 글씨인지 ....

아직 아재 아니시구먼...못 읽으시다니..ㅋㅋㅋㅋ

달달한거 땡길때 먹어봐야겠군요~ㅎㅎㅎ

암요..ㅎㅎㅎ

어제 킨더조이 신데렐라가 나왔지 뭐예요..ㅋㅋㅋ

부럽습니당~~
저는 오늘 미녀와야수가 또 나왔지 뭐에욧ㅠㅠ

오 저도 gs빠순인데 ㅎㅎ
cu에도 맛있는 디져트가 많아 보입니다 ㅋㅋ
인정? 어인정 ~ 이거레알 반박불가!!!!!!!! 하하하핳

YB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불가쥬..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