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 스팀몬스터

in #busy6 years ago (edited)

저도 드디어 스팀몬스터에 발을 디뎠지 뭐예요.
주말에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되서 오늘에서야~

@jayplayco님 이벤트로 먼저 부스터팩 하나 받았고요
스타터 팩을 사야하는데 제가 스달 보내는 트라우마가 있어서..ㅋ

제가 한달전쯤 잃어버린 스달을 아직 못받았거든요
그래서 뭘 보내는게 두렵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오늘 스타터팩을 구매했는데요
스팀 보내는거 무서워 카드를 퐉 긁었지 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승인 USD 5 문자를 잘 받고 스타터팩 구입성공~

게알못이라
천천히 배우고 있는데 아직도 잘 몰라요
부스터 팩 받아서 카드는 분명 20장이어야 하는데 19장이라 또 헤매고...ㅋㅋ

제 카드 구경좀 하시겠어요~
좀 봐주세요..뭐가 뭔지 원..ㅋㅋㅋㅋ
부스터팩으로 깐거 저장 해놓은거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이미지 2.png

이미지 3.png

이미지 5.png

이미지 6.png

이만큼 모았어요~
다들 술끊고 담배끊고 밥줄이고 하시던데
전 뭘 줄여야 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살림이라도 내다 팔아야 하나 고민중이예요...ㅋㅋㅋ

@ayogom님이 알려주신 스팀몬스터에게 보팅받는법도 배워서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에게 보팅을 받아보자.

디스코드에 등록도 했어요~
a.png

스팀도 잘 보내서
트라우마는 극복이 될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cky2님 이벤트에도
steemmonsters)스모너들 모여라~~
줄을 서서
부스터팩 하나 더 주신다니 기다리는중이예요 ㅎㅎㅎ

어떤팩을 사야할지 고민도 좀 해봐야 하고
계산기도 좀 두들겨야 하고
할일이 또 많아졌네요..ㅎㅎ

저도 들어왔으니 아직 고민중이신분들
스타터팩 먼저 질러보시고 같이 고민하십시다요~

드루와 드루와~~~~~~~~

Sort:  

카드는 무서워서 못 들어가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동안 무서웠어요..ㅋㅋㅋ

살림살이들이 떨고 있네요ㅎㅎㅎ
내다팔지 마세요~~
요즘 이 게임 핫하군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엄청 핫해서
일단 스타터 팩 하나 질러봤어요...ㅎㅎㅎ

거짓말! 이 집 살림살이들이 보여요? ㅋㅋㅋㅋ

뀨님 저한테 왜그러세요??
ㅠㅠㅠ
그럼 다 내다팔고 가산 탕진잼 고고
ㅋㅋㅋㅋㅋ
이럴까요?
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끊고, 줄일 것이 없어서 고민입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같은 고민~

2번째줄에 오른쪽2번째 카드 중복이네요^^

두개있다는 마크를 늦게봤어요...ㅎㅎㅎ

스모너가 된걸 환영하죠 후후후훟

후후훗~ 골레를 향하여~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greenlatte.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개미 지옥에 들어 오셨다는 소문을 듣고 왔습니다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ㅋㅋ

개미지옥...ㅋㅋㅋ
지를것이냐 참을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네요..ㅋㅋㅋㅋ

이거 빠지면 답없는데... ㅋㅋ 자.. 한탕 갑시다!

도박에 빠질 준비 하는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뭐 카드 좋은거 뽑아서 돈 벌기 위함..?

이번생은 망한줄알았는데
한줄기빛이되줄 카드한장?ㅋㅋㅋㅋㅋㅋㅇㅋ

ㅋㅋㅋㅋ한줄기의 빛이라니요 ㅋㅋㅋ

전 게임을 잘 못해서 ㅎㅎㅎ
특히 모바일 게임은 눈이 아프더라구요 ㅡㅜ;;;

저도 게임을 잘못하는 게알못이라
일단 스타터팩만 질렀어요
사놓고 뭔지도 모름..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