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최고 대표 관련 라이브 스트림 안내 & 트론 주간 보고서(Tron weekly report 04.14–04.20 Korean version)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랜만에 비트코인 1,000만원 돌파를 보게된 즐거운 아침입니다.
트론도 밤사이 상승을 거듭하며 현재 60이상에 머물고 있네요.

트론의 Justin은 트위터를 통해 다음과 같은 소식을 올렸습니다.

image.png
image.png

트론 최고 대표에 거의 20개 팀이 참여를 하였다고 하며, 5일 후에 그것에 관하여 생방송(livestream)을 진행 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기 위하여 포스터까지 만들고 역시 Justin은 재미납니다.

아브라함 링컨의 게티즈버그연설을 인용하고 있네요.

Democracy is the government of the people, by the people, for the people.
민주주의는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이다

트론 토큰 소유자는 트론 커뮤니티에서 가장 중요한 일부분이라면서 최고 대표 선거 관련 생방송이 5일 남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럼 트론 주간 보고서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론은 매주 트론의 진전 사항을 정리해서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전해 주고 있습니다.

한국어로 올라온 트론의 주간 보고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Tron weekly report 04.14–04.20 Korean version
https://medium.com/@Tronfoundation/tron-weekly-report-04-14-04-20-korean-version-46a82dd2bf6d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트론의 최고 대표 선거에 대하여 공개 선언 후 AndPool, Game.com, GIFTO, GSC, odyssey(OCN), Node Capital 등 많은 기업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현재는 20개 가까이 기업이 참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억달러 규모의 제네시스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의 하나인 프로그래밍 컨테스트를 발표하였습니다.

트론 최고 대표 선거 관련 구체적인 일정을 발표 하였으며, 트론 Q&A를 커뮤니티에 추가하였다고 합니다.


트론 메인넷 출시와, 최고 대표 선거는 트론의 성공에 있어 그 출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트론의 Justin은 열심히 그것을 준비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대에 트론은 꾸준히 상승 중이며, 저의 바램으로 메인넷까지 0.2달러를 돌파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트론의 Justin은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리고 분명히 성공할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Justin을 믿고 트론을 믿고 앞으로도 계속 지켜 볼 것입니다.

트론 최고 대표 선거를 무사히 치르고, 메인넷이 성공적으로 출시되어 트론 투자자들에게 큰 행복을 가져다 주기를 기원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트론 1$ 가즈아!!

저는 제가 공부하고 있는 내용과 제 생각을 전할 뿐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Sort:  

Great work! BOOST your post with FREE UPVOTES! http://steem.link/JkvTR

메인넷의 정확한 일정이 나왔나요??

네 메인넷 런칭은 5월 31일 이고 완성하지 못한 기능은 이후 업그레이드 형식으로 지원한다고 했어요

5월 31일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즈아 트론^^

트론 가즈아~

이거죠!! 가즈앗!!!🤠👍🏻

ㅎㅎㅎ 가즈아~

트론도 이오스처럼 보유자등록같은
추가로 등록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거래소에만 들고있는데ㅎㅎ

현재는 아무것도 안해도 되는데 앞으로 최고 대표 선거하고 하려면 뭔가 하라고 할것 같네요.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80-0]망고 말차 티포카토 스무디 L 4명(마감 : 4/24일 저녁 8시 30분)

...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서포터분들께도 신청제한 두지 않겠습니다. <hr...

비트도 달려주고... 장도 좋고~ 기분도 좋고^^
트론 사야할까요? ㅎㅎ 없지만 트론 가즈아~

사라고 추천은 못 드리겠는데 판돈 좀 태워주시면 감사하지요 ㅎㅎㅎ

트론 1$ 가즈아~

boddhisattva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4.16-2018.04.22)

...tyle="text-align:left">129 goodhello/td> 111 <td style="text-a...

저스틴도 재미난 사람이군요.

전에 트론 발담구라 하실 때 담굴걸..

아쉽습니다.

네 정말 연예인 같이 화려하게 갑니다~ ㅎㅎㅎ

일도 잘 해주고 있어서 믿고 있는데 그 믿음이 깨지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히치의 닉네임 기본소득 보팅 Event #4-3]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아니... 이렇게 뽐뿌질을 하면서 투자는 본인의 선택이라굽쇼? 참나... 제가 바빠서 이만 가는데 앞으로 조심하십쇼. (트론 조아~ 더... 더... 무브~ 무브~^^)

와우 당첨 감사합니다~

트론 가즈아~ ㅋ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