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게임] 지금 밤새면서 시작한 게임은??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지금 이시간 11시가 넘어가는데 회사에서 밤새고 있답니다.

일때문에 당분간 야간에 출근해서 밤새고 아침에 퇴근하게 되었네요.

밤은 길기만 한데 시간을 보내기 위하여 스타크래프트를 깔았습니다.

지금 steemit 채널에 혼자 대기하고 있네요.

전에 단바인 @danbain 님이 어느 채널로 오라고 하셨는데 까먹어서 그냥 steemit 채널에 혼자 들어와 있네요

저는 무한맵을 좋아합니다

특히나 빠른 무한 헌터 게임이 잼나더라구요

스타에서는 이걸 빨무라고 부른답니다.

빨무로 검색해보면 방이 많이 나오는데 인기가 많아서 순시간에 정원이 다 차버린답니다

어디 들어가려고 클릭해 보지만 금새 정원이 다 차버려서 다음과 같은 화면만 보게 되네요

드디어 게임에 들어오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종족을 고르지 않았더니 테란이 걸렸네요

테란 잘 못하는데 열심히 탱크와 골리앗을 뽑아 보았습니다.

열심히 유닛 뽑고 방어 하다 저는 본진이 많이 부서져서 도망가고 있지만 그 사이 우리편이 다른 편을 다 무찔러 버렸습니다~

축하합니다!
승리했습니다!

열심히 방어만 하다 끝나는줄 알았는데 승리해서 너무나 기쁘네요.

밤새면서 하는 스타 너무 너무 잼나요.

사실 술 한잔 하고 해서 그런지 더욱 더 잼나게 즐긴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스타 하면서 즐겁게 밤을 샐 것 같습니다.

Sort:  

오오오오 시즌2 참가하시나요?!ㅋㅋㅋ
채널은 /j steem 하시면됩니다ㅋㅋㅋㅋ

리마스트는 화면 보는데도 적응이 안되네요.
예전에는 좀 했는데, 이제는 하면 아마 민폐만 끼칠듯 해서...

빨무는 안 해봤고, 그냥 무한이나 헌터 많이 했네요.
야간 일 잘 하세요.^^

전 그냥 아무 생각없이 재미있게 합니다 ㅎㅎㅎ

이겨도 져도 즐겁게 즐겨요~

리마스터는 뭔가 안 익숙해요..

그런가요??

전 그냥 다 안 익숙하네요 ㅎㅎ

전 멀티먹는걸 잘 못해서 빨무 좋아했습니다 ㅋㅋ
군대 있을때도 스타, 워크 전용 컴이 8대 들어왔었는데
그걸로 주말마다 내기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암 생각없이 하기 좋더라구요 빨무 ㅎㅎㅎ

방금 @hogu님 만나서 같이 빨무 했어요 ㅎㅎ

헬로님 야간근무하시면 스타하시면서 하세요!! ㅎㅎ 저는 손자체가 느려서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

네 스타 잼나네요 ㅎㅎ

밤이 금방 지나갈 것 같아요 ㅎㅎ

아침에 뵙겠습니다!! ㅎㅎㅎ

steem 체널로 오시면 됩니다 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다음에 같이 해요~

잼나게 하시길 스팀잇배 스타 대회 열려도 잼날듯 스폰서는 고팍스

ㅎㅎ 고팍스 스폰서 멋지네요~

전 잘 못해서 응원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저도 게임 써야하는데 말이죠~
스타는 봐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프로게이머도 빨무 고인물에게는 지기도 한다죠.. ㅋㅋ
간만에 생각나네요.

에공 밤샘 힘드실텐데 고생이십니다.
아침 퇴근후 국밥에 소주한잔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헬로님 화이팅하세요^^

맛있는것 먹으면서 스타 즐기면 쉬엄쉬엄 하고 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