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세가지 색] 소주, 맥주, 막걸리 삼색 알코올 가즈아~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펀펀 소모임 이번주 주제인 세가지 색 포스팅을 이제서야 하게되었네요.

주제가 나온 첫날 하려고 했는데, 그 뒤로 깜빡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말일이 되었네요.

저는 세가지 색으로 국민 알코올 3인방 소주, 맥주, 막걸리를 선택하였습니다.

image.png

먼저 초록색의 상징 소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주입니다.

사실 병은 초록색이지만 내용물은 그냥 투명합니다.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지만 적당히 마셔야 하는데 적정구간을 넘겨버리면 그 뒤론 계속 들이 붓게 되는 마성의 매력이 있습니다.

image.png

두번째는 갈색의 상징 맥주
음식을 먹고 난 후 입가심으로 마시기에도 좋고, 더울때 갈증날때 마시면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갈색 비스무리하지만 더 진한 색깔도 있고 연한 색깔도 있으며 종류가 다양합니다. 잔에 따르면 하얀 거품이 올라오는게 인상적입니다.

저는 맥주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나 그래도 자주 찾고 있습니다. 자기전 출출할때 마시기도 하고, 운동하고 나서 마시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소주와 만나면 맛이 10배는 더 좋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image.png

마지막으로 하얀색의 상징 막걸리입니다.
비오는 날이면 십중팔구 찾게 되는 마성의 매력이 있습니다.

전이나 볶음 요리, 매운 요리와도 잘 어울리며 요즘 종류도 다양하게 나오는게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마약같은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좀 많이 마시면 배가 불러서 계속 마실 수 없다는게 너무나 아쉽습니다.

image.png

이상은 저의 개인적인 취향이며 사람들에 따라 선호도도 다르고 맛도 다들고 색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오늘 저녁은 무슨 음식과 무슨 알코올을 마실지 고민을 해보며 이상으로 뻔뻔한 스티미언 : 세가지 색 소주, 맥주, 막걸리 삼색 알코올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음주 생활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아쉽게도 술을 먹지 못하지만 막걸리가 더 정이 가네요.

술을 못드시다니 ㅠㅠ

저는... 술포스팅을...좋아합니다....
게다가 색깔도 삼색으로 넘나 잘맞추신것...
풀보팅 갑니다요 +_+

ㄱㄱㅑ~ 최고~

술로 가즈아~

소주가 맛있다니 ㅠㅠ 전 한잔만 먹어도 ㅎㅎㅎ빙글빙글ㅋㅋ

소주 달달하고 너무너무 맛있지요~ @.@

보기만해도 취기가 돕니다... ㅎㅎㅎ
술을 안하는 저로서는 물이 더 좋지만
적당한 음주는 찬성입니다 ^^
맛있게 드셔요 ㅎㅎㅎ

술을 안드시는군요...

아쉽네요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83-0]엔제리너스 머그잔+케냐루키라AA드립백 6개 2명(마감 : 4/27일 저녁 8시 30분)

...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서포터분들께도 신청제한 두지 않겠습니다. <hr...

rbaggo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님의 [#kr-art] 르바 미술관 17회차(feat. 정성스러운 감상평과 함께 그림을 소개해주시면 소정의 작가 지원금을 드립니다.)

...esrx1

[relief88's drawing24] : 급 인피니티 워를 보고

└ goodhello의 「쓰트론」 감상평





rextoys
└ ghdcks10님의 「컬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색을 이렇게~
굳헬로우님 주당 인증하시는 건가요? 암요~ 마성의 소주~
맥주, 막걸리보단 저도 소주를 선호합니다만... 많이 마시진 못하네요! 하루 1병이 딱~ 좋은듯...ㅋㅋㅋㅋ

ㅋㅋㅋㅋ 제 인생은 술고 함께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답니다

네 하루 1병이 딱 좋고 적당한데 가끔 술이 술을 부르는 날엔 다른 사람이 되버린 답니다 ㅋㅋㅋ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84-0]대관령 목장우유로 만든 우유앙빵 3입 X 5봉 3명(마감 : 4/30일 저녁 7시 30분)

...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서포터분들께도 신청제한 두지 않겠습니다. <hr...

음주 홀스 용각사 = 헬로님 ㅎㅎㅎ
4월 마무리는 어떤종류로 하실건가요? ㅎㅎ

ㅋㅋㅋㅋ 어젠 3색 다 달렸는데 오늘은 적당히 달려야 겠어요.

내일 또 소풍 가기로 해서 3색 다 챙겨갈지도 몰라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