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팔로워 1,000명 돌파 기념 소소한 이벤트 열어봅니다. (비밀 이벤트 숨겨져 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요즘 이상한 계정들이 팔로워를 막 추가하더니 순시간에 팔로워 1,000명이 넘어버렸네요.

이거 기뻐해야 하나요??

요상한 계정들이 단체로 이사람 저사람 저까지 막 팔로워 하고 다녀서 스팀잇 생태계를 교란 시키고 있는것처럼 보여지는군요.

그래도 팔로워 1,000명이 넘은 기념으로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종일 멋진 이벤트를 상상했지만 결국 실패하고 말았네요.

저녁에 술한잔 마시며 계속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러다 낮에 잠시 떠올랐던 생각이 다시 떠올라서 그걸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틀뒤 25일은 제 생일입니다.

생일날이면 선물이 받고 싶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생일 선물과 관련된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본인의 생일날 받고 싶은 선물을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생일날 받고싶은 선물을 포스팅을 한 후 링크를 달아 주셔도 좋고, 댓글로 달아주셔도 좋고, 간단하게 글만 남기셔도 좋고, 사진과 함께 올려주셔도 좋고, 이야기를 적어 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태그에 #kr-gazua 태그를 달아 두었습니다.

막말이 아닌 반말로 편안하게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예)

생일 선물로 붉은색의 상징 사자비가 받고 싶어요~
며칠전 문구점 가서도 봤는데 붉은색만 보면 흥분되는게 사자비 받으면 정말 가즈아를 외칠것 같아요~
출처 : 반다이몰 건담베이스 온라인 건프라모델 [MG] 1/100 사자비 Ver.Ka
http://www.bandaimall.co.kr/display/goods.do?method=goods&goods_code=008511

그냥 예시입니다. 사달라고 부탁하는거 아닙니다.

예)

생일 선물로 고팍스 @gopaxkr 님의 풀보팅을 받고 싶어요~
정말 혹시나 고팍스님이 생일 선물로 아님 팔로워 1,000명 돌파 기념 선물로 풀보팅 해주시러 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것도 그냥 예시입니다. 설마 고팍스 @gopaxkr 님께서 이런다고 와 주시진 않겠죠.

그리고 간단하게

사자비

고팍스 @gopaxkr 풀보팅

이렇게만 적어주셔도 참여 인정 해드리겠습니다.

이런다고 고팍스 @gopaxkr 님이 풀보팅 하러 오시진 않겠지만요.

고팍스 고팍스 했더니 며칠전 여유돈이 생겨 고팍스에 100만원 입금 했던 일이 생각나네요.

사실 스팀을 사서 파워업 해볼까 싶어 입금했는데 가격을 보니 스팀보다 스팀달러의 가격이 매력적이더군요

스팀달러가 오르면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 해야지 싶어스팀달러를 3,050원에 100만원어치 매수하였습니다.

그러나 스팀달러가 오를거라는 기대와는 달리 계속 내려가고 있네요.

고팍스 탓은 아닌데 그냥 고팍스 생각이 나서 주저리 주저리 떠들어 보았습니다.

이런다고 고팍스 @gopaxkr 님이 풀보팅 하러 오시진 않겠지만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잘 적어 주신다고 제가 선물로 드릴건 아니지만 제 맘에 드는 글을 적어주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보팅으로 소통 들어갑니다.

지난 이벤트에는 돈 적어 주신분 풀보팅 선정해드렸는데 이벤에는 돈과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술은 탈락이니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받고 싶은 선물 적어 주셔도 되고 본인이 받고 싶은 선물 적어 주셔도 되겠습니다.

(여기서 몰래 비밀 이벤트 : 와이프님으로부터 이미 받고 싶은 생일선물을 받았는데 아직 사용은 못 했습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최초로 맞추신 분은 최신글에 풀보팅!! 그리고 생일선물로 하나 더 받기로 약속했는데 이것은 제가 갖고 싶은 물건입니다. 그런데 못 받을수도 있답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이것도 최초로 맞추신분 최신글에 풀보팅)

당첨자 선정은 제가 일일이 댓글로 참여 번호표를 달아 드리고 추첨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금은 팔로워 1,000명 이벤트니 10SBD 걸어보겠습니다.

제가 주사위를 굴려 총 3개의 번호표를 뽑겠습니다.
1등 6SBD
2등 3SBD
3등 1SBD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소정의 보팅과 댓글로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상 1명 : 100% 풀보팅 (보팅 파워가 낮은 관계로 그때 그때 틀리지만 최소 1.2$이상)
이건 정말 받으면 기분 좋겠다 싶은 분 선정 ( 제 맘대로 ㅋㅋ )

최우수상 3명 : 1$ 보팅
이것도 제 맘대로

우수상 5명 : 0.5$ 보팅
역시나 제 맘대로

장려상 0명 : 0.2$ 보팅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이 아니신 분

아무래도 포스팅에 등수를 매기기가 힘들기에 제 주관적으로 보팅과 소통을 하도록 할테니 혹시 결과가 마음에 안 드시더라도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도 보팅파워가 남아나지 않고 있는데 이벤트 끝나면 보팅파워가 바닥을 치겠군요.

참여기간은 넉넉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생일인 25일이 끝나기 전까지 참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결과 발표 후 소통과 보팅은 틈틈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고팍스 @gopaxkr 님이 팔로워 1,000명 축하 혹은 제 생일 축하하러 오시기를 바라며 스팀잇 가즈아~

Sort:  

모든 노력이 항상 효과를 발휘할 수는 없지만 노력이없는 사람은 헛되다는 것을 확신하고 결국에는 성공할 것입니다. 내 친구는 항상이 친구를 즐깁니다.

요즘 그렇게 땡기는 물건이 없어서
1빠 할수 있었는데 아까는 못썼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갖고 싶은게 없는건지
가방하나 사라고 카드열어줬는데도
내가 그거 얼마나 들겠다고 이러면서 안사고 있다는
나도 곧 생일인데
누가 뭐 사준달까봐 무섭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돈은 안된다니
건조기 정도로 할까부다..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생일축하하고
마눌님이 먼저 사준건
신발
갖고싶은건 프라모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단순하게 찍어서 미안~

누가 뭐 사주면 좋지~ 왜 무서워?? ㅎㅎㅎ

번호표 41번

형아 생일도 축하하고 천팔로워도 진심 축하해!
나는 가을 생일이라 아직 아직 멀었지만... 미리 받는다고 생각해보면.. 난 항상 같은 선물을 원하는 것 같아.
그가 선택한 책
나를 위해 골라준 그..가.. 선택한 책..
그런 책을 받으면 여러가지고 고마운데, 우선 나를 위해 선물을 준다는 것, 내 생각을 오랜동안 하면서 책을 골랐다는 것, 골라진 책을 통해서 내가 그 친구를 한번 더 생각하고... 어떤 친구인지 생각해 볼 수 있다는 것... 공짜라는 것... 마지막껀 못들은 척해줘 형 ㅋ

너무너무 고마워~

그..가 누구야?? 궁금하네 ㅎㅎㅎ

번호표 3번

그...는.. 불특정 다수야..
선물은 많을수록 좋은거잖아... 형아..ㅋㅋ

아 그렇구나~ 그 생각을 못햇네

나도 갑자기 많은 사람들 한테 많이 많이 받고 싶어지네 ㅎㅎㅎ

음....충분한 저만의 시간이요 ㅎㅎ
종종 생기긴 하는데 어쩌다 한번이다 보니 아쉽네오. 그냥 주말에 정기적인 제 시간을 선물받고 싶어요~

와우 정말 빠르십니다~

번호표 1번

늦었지만 대상 축하드립니다~

비밀이벤트까지 2관왕 이시다니

번호표 1번의 위엄이시네요

저는 플레이스테이션4!!!!
어릴 적부터 게임기 있는 집이 그렇게 부러울 수 없었습니다.
이 나이가 되어서도 꼭 가지고 싶네요 ㅎㅎㅎ(훗 30대)
[비밀이벤트]
와이프님으로부터 이미 받은 선물 : 멋진 신발
하나 더 받기로 한 선물 : 스타일리쉬한 백팩가방

게임기 좋지요~

번호표 4번

태그는 #gopaxkr 쓰셔용
1000팔로워 축하드려요~^^

와이프님이 사주신다고 하신 선물 핸드폰?ㅎㅎ

제가 받고 싶은 선물은 가족여행이네요. 좀 멀리~가보고 싶은데 신랑이 연차를 못쓰니 ㅎㅎ

생일 미리 축하드리고 이벤트도 흥해라고 저도 풀봇 꾹^^

앗 그런가요??

바꾸면 되겠죠?? ㅋㅋㅋ

안올껄 알지만서요 ㅎㅎㅎ

번호표 5번

1박 2일 여행은 종종 가는데 정말 길게 여행 다녀오고 싶네요.

우수상 축하드립니다~

저도 @gopaxkr 풀 보팅이요.
이런다고 오진 않겠지만요.~^^
아내분께 받은 선물은 시계
갖고 싶은 선물은 붉은색의 사자비~~ㅎㅎ

ㅋㅋㅋ 이런다고 오진 않겠지만요 열심히 불러 봅니다 그이름 고팍스~

번호표 6번

1000팔로워 축하행
와이프에게 받은 선물은 스마트워치, 하나 더 받기로 한건 플스??ㅋㅋㅋㅋㅋ

나는 생일 선물로 게이밍 노트북 받고싶다 ㅋㅋㅋ 지금쓰는 노트북은 4년이 넘었거든 ㅜㅜ

고마워~

멋진 선물들이네~

번호표 7번

음ㅋㅋㅋ난 애플워치 ㅋㅋ 앱등이까지는 아닌데 그냥 뭔가 있어보인달까?ㅋㅋㅋ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
헬로형 1000팔로워 축하해 ㅎㅎ 외국 애들이 갑자기 늘어서 실감은 안나겠지만ㅋㅋㅋ

애플워치 있으면 좋을것 같긴해

고마워~

번호표 8번

푹 쉴 수 있는 힐링의 일주일이 주어졌으면 좋겠어요 !!

와우~ 불가능할것 같지만 정말 최고의 선물이 될것같네요

번호표 9번

요즘 정말 힐링이 필요합니다~

대상 축하드려요

미흡하지만 최신글에 풀보팅 하고 왔어요~

우와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