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팔로워 1,000명 돌파 기념 소소한 이벤트 열어봅니다. (비밀 이벤트 숨겨져 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형아 생일도 축하하고 천팔로워도 진심 축하해!
나는 가을 생일이라 아직 아직 멀었지만... 미리 받는다고 생각해보면.. 난 항상 같은 선물을 원하는 것 같아.
그가 선택한 책
나를 위해 골라준 그..가.. 선택한 책..
그런 책을 받으면 여러가지고 고마운데, 우선 나를 위해 선물을 준다는 것, 내 생각을 오랜동안 하면서 책을 골랐다는 것, 골라진 책을 통해서 내가 그 친구를 한번 더 생각하고... 어떤 친구인지 생각해 볼 수 있다는 것... 공짜라는 것... 마지막껀 못들은 척해줘 형 ㅋ

Sort:  

너무너무 고마워~

그..가 누구야?? 궁금하네 ㅎㅎㅎ

번호표 3번

그...는.. 불특정 다수야..
선물은 많을수록 좋은거잖아... 형아..ㅋㅋ

아 그렇구나~ 그 생각을 못햇네

나도 갑자기 많은 사람들 한테 많이 많이 받고 싶어지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