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연의 무게 4 - 편년체

in #busy6 years ago (edited)

아스라한 님의 포스팅에 이런 댓글 달면 혼날 것 같긴 하지만...
예전에 보던 책을 아무 생각없이 펼쳤는데, 구권 만원짜리 5장이 있더라구요... ㅡ.ㅡ
그걸루 스팀 사려구요 ..

Sort:  

대박!! 언능사세요. 지금이 기회!!
이런 행운이 언제가 마지막이었는지..^^;;;
아스라한이 무슨 뜻인가요??

<기억이 분명하게 나지 않고 가물가물하다>
오랜만에 덕수궁엘 오게 되자 나도 모르게 예전에 그녀와 이곳을 찾았던 기억이 아스라하게 떠올랐다

사전엔 이렇게 돼 있는데, 뭐 뜻은 잘 모르겠고...뭔가 모르게 아련한 추억이 떠오를 듯 말 듯 할 때, 그럴 때 멋져 보이고 싶을 때 쓰는 경향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잘못 썼다고 혼내진 마세요 ღ•̀ᴗ•̀ღ

아 그 아스라한을 말씀하시는 거군요..
저는 형용사가 아니라 다른 이름인 줄 알고..ㅎㅎ
제가 이해를 제대로 못했습니다. 가끔 이해력이 딸리니 이해해주셔요..ㅎㅎ

아스라히 멀어뎌간 그대여~ 진시 모르심? ㅋ

이 나이에도 배움은 끝나지 않았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모름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