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꾸준히 운동 중!!

in #busy6 years ago

올해 들어 제일 잘한 게 있다면 하나는 유튜브 시작, 두 번째는 운동이다.

KakaoTalk_20190120_033206121.jpg

꾸준히 시작한 운동이 어느덧 3개월 차를 맞이했다

.2년간의 부상과 공백기가 있었고 생각보다 몸이 안 올라왔지만 그래도 하고 싶은 걸 다시 할 수 있는 걸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체지방도 낮아지고 근육량도 조금씩이지만 늘고 있다.

어릴 때는 무조건 힘들게 열심히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나이가 드니 생각처럼 되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다.

40대가 되었을 때의 근육량 감소, 남성 호르몬 수치 저하 그리고 약해진 관절 ㅠ.ㅠ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정보들은 대부분 혈기왕성한 트레이너들의 영상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도 깨달았다.

젊은 나이에 꾸준히 운동하는 것과 늦은 나이에 운동하는 것은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올해 바램 중 하나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몸을 만드는 것, 그리고 유튜브로 꾸준히 기록해보고 싶다

Sort:  

화이팅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promisteem님의 주 3회 운동 이벤트에 참여하는 건 어떤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의 3개월 구간이 지나셨군요 ㅎㅎㅎ
홈트레이닝을 하니 귀차니즘이 마구 몰려오네요 ㅠ-ㅠ

형님 저도 이제 짐벌 하나 샀습니다 ㅎㅎㅎ 형님도 하나 사세요

훈남이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기린아님의 유투브 봤습니다.^^
저도 뭔가 컨텐츠를 잡아서 해보고 싶은 건데, 아직 아이디어가 없네요.

옷을 벗고 찍어야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