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궁평항 망둥어 낚시 + 매운탕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입덧도 많이 나아지고 있고 평일 내내 수고한 남편을 위해
주말만은 최대한 남편이 하고 싶은걸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남편은 요새 낚시에 엄청 빠져있는데요!?ㅠㅠ
저희는 막 낚시를 전문적으로 하고 그런것두 아니고.. 저는 혼자 줄도 연결못해요 ㅠㅠ 청개비는 저에게는 징그러운 벌레일뿐...후
저희가 즐겨가는 곳은 전곡항이었는데 이번엔 궁평항으로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저번에 한번 들렀을때는 피싱피어라는 곳은 있는데 너무 번잡하고 일단 밤이 되면 너무 어두워서... 뭘 할수가 없었어요 ㅠ
하지만 이번은 낮시간대라 궁평항을 도전했어요~
KakaoTalk_20180910_160641235.jpg
하지만 현실은 궁평항을 가는길에 다리 위에 차가 줄줄이 있고
낚시를 하고 계시는 곳에서 흥미를 느껴 차를 대고 보니
편안하게 낚시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사실은 제가 쫄보라... 방파제나 좀 미끄러워보이는 곳은 잘 못가서 ㅠㅠ
KakaoTalk_20180910_160642247.jpg
저도 해보고 싶었지만 일단 좀 즐기라고 2시간 정도를
옆에서 의자 펴고 책을 읽고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어느순간에 노을이 반겨주더라구요. 이제 나도 해보자~ 도와줘 해서 함께 낚은 물고기들!
KakaoTalk_20180910_160641895.jpg
망둥어에요~ 사실 부산출신인 저에게는 더더욱 보기 힘들었던 종류에요
그래서 어떻게 먹는지도 모르고... 당연히 생선손질은 못하는거고...ㅎㅎ
저번엔 우럭을 낚았는데 무슨 물고기인줄도 모르고 그냥 놓아준거있죠!
그 이후로 억울했는지 꼭 통하나를 들고 다니면서 가지고 가자고 하더라구요
KakaoTalk_20180910_160642707.jpg
남편도 손질은 처음이라 인터넷 보면서 열심히 해주더라구요
저는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매운탕거리를 사왔구요~
처음 해보는 매운탕이라 사실 긴장도 되고 맛없음 어쩌나 걱정두되고..
KakaoTalk_20180910_160643186.jpg
우여곡절끝에 다 만든 매운탕과 함께 한 저녁식사였어요 ㅎ

처음해보는 남편의 생선손질에... 거의1 시간30분이걸렸지만...
맛있었어요 나름 하핳

Sort:  

망둥어 낙시 잼있죠
그냥. 잡혀요 ^^
태교 ~ 아주 즐거운 시기인듯 하네요
행복한. 시간 즐기세요 ~~~

감사합니다^^처음해보는 망둥어낚시였는데 잘낚이더라구요!!

많이 잡으셨네요~!! 매운탕 비주얼이
제대로네요~ 솜씨 좋으셔요^^

으앗 정말요? 다행이다ㅠㅠ 첨이라 겁이 좀 낫었거든용 ㅋㅋ

매운탕이 얼큰한게 한대접 먹고 싶네요^^
낚시도 함께 다니시고 좋네요 :)
행복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푸카님~ 아직 신혼인 힘이 크겠죠? ㅎㅎ

이쁘게 봐주세요 ㅎㅎㅎ
남자는 좀 철들기 힘듭니다 ㅡㅜ
제가 그래요 ㅎㅎ

앗..ㅋ.ㅋㅋ 그런건가요
사실 요새 격하게 느껴요 ㅋㅋㅋㅋ 왜 이러지...연애할땐 몰랐는데 하는 애느낌잌ㅋㅋㅋ

같이 낚시도 다니시고~엄청 부럽습니다.
갓잡은 생선으로 만든 매운탕도 당연히 맛잇었겠어요~^^

ㅋㅋㅋ제가 노력하고 있다는걸 저희남편이 알아줘야할텐데오..하핳

많이 잡으셨네요.. 90분을 손질 하셨으면 생선에게는 고통의 시간이..ㅎㅎ

그러게요..ㅋㅋㅋㅋ 한마리한마리 엄청 세세하게도 분해했나봐요 ㅋㅋㅋ

우와 저 많은걸 어떻게 잡으셨대요
대단하십니다 ㅎㅎ

정말 넣으면 올라오고 넣으면 올라오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ㅎㅎ

많이 잡으셨네요. 매운탕 굿

Welcome.
I am a Fish-bot that supports fishing posts.
Thank you for publishing the post and use of the myhuntingfishing,fishing or pl-wedkarstwo tag, which I rewarded with "upvote".
If you care about the development of this bot, all you need is to like this comment, and the power of this fish-bot will grow. Thank you
Witaj.
Jestem Rybo-botem wspierającym tag pl-wedkarstwo i myhuntingfishing
Dziękuje Ci za opublikowanie posta i użycia tagu pl-wedkarstwo lub myhuntingfishing oraz fishing, który nagrodziłem "upvoutem". Jeśli będzie Ci zależało na rozwoju tego rybo-bota wystarczy byś w rewanżu "upwoutował" czyli polubił ten komentarz a moc tego rybo-bota będzie rosła. Dziękuje
Добро пожаловать
Я рыба-бот, который поддерживает рыболовные посты.Спасибо за Ваше сообщение и использование тегов pl-wedkarstwo, fishing или myhuntingfishing который является наградой «upvoutem ». Если вы заботитесь о развитии этого рыцаря, все, что вам нужно сделать, это «взволноваться» в матче-реванше, то есть, как этот комментарий, и сила этого fisboot будет увеличиваться. спасибо

977ed90d51b801891e07b99740d68a9e.gif

오옷...낚시...ㅎ
저한테도 생소한 분야인데 ^^ㅋ
잘 모르신다면서도 고기도 낚고
매운탕까지 ~!! ㅋㅋ
솜씨가 좋으신 것 같은데요 ^^
남편분과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것 같네요 ㅎ
훈훈한 글과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나름 이것저것 노력했어요 하핳
같이 낚시가면 좋긴한데 제가 그렇게 장비를 다루고 이런게 아니니깐 ㅠㅠ 뭔가 애매하더라구요 하핳

와 많이 잡으셨네요. 도시 어부 보면 민물낚시는
정말 못잡던데 재미있으셨겠어요. 매운탕도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와 ㅎㅎ 감사합니다.
아니라도 도시어부덕에 낚시가 조금 긍정적으로 생각되고 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