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를 글로만 올릴수 있을까...뉴비의 고민...

in #busy7 years ago (edited)

어느 세월에...

이 스팀잇이라는게 멋모르고 시작했다 고민거리를 주는 곳이네요 ㅋㅋ
누가 눌러주면 몇불씩 팍팍 올라가고,, 내가 눌러줘봤자 0.01 이었지만 이제 그것도 빵이 되고.

첨에 비트코인은 어려운 수학문제를 풀어서 그걸로 채굴하는 방식이니, 스팀잇은 사람들이 올리는 정보로 채굴하는건가보다 했는데, 빅데이터를 금전으로 보상해 주는구나 했는데,,

실상 꼭 그것 만이 아닌 다른 유저들의 보팅을 받아서 수익을 얻는 구조인 것이,,,,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약간 다른 것 같았...........KakaoTalk_20171026_235830390.jpg

7일간 빛을 보지 못한다면 양질의 컨텐츠라도 그냥 묻히고 영원히 박제 되어 버린다고 하고,,
양질이 아니어도 그저 파워 높은 분들이 돌아가면서 눌러주면 그게 가치가 높아져 버리고..
뭐 이렇게 고민거리를 한가득 안겨다 주는 거죠?? ㅋㅋㅋ
이런 고민 나하고 어울리지 않는뎅... ^^;;;

7일 후 박제 되어 버린다는 항목에선 내가 쓴 글이지만 이미 넌 보상을 받았으니 니 글에 대한 권리는 없다!! 이건가??

그렇담 여기에 정말 정성들여서 양질의 컨텐츠를 올린다 하더라도 남이 알아주지 않는다면 그건 뭐가 되는건지.. 이건 제가 할 고민은 아닙니다만 좋은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은 이런 고민을 많이 할것 같긴 해요.

다른 분들도 이런 고민 많이 하시나요?
저 아직 뭣도 모르는 10일 정도된 뉴비라서 이런걸까요???

걍 페북마냥 근황이나 올리고 놀고 그러면 편한데,, ^^;; 글을 여긴 또 지울수가 없으니 ㅋㅋ
에궁 정리도 안되고
저혼자 삽질 하고 있나봐요.

이따 보상 들어오면 고래봇한테 또 보내야 겠어요,, ^^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Sort:  

뉴비분들을 지원하고, 마케팅으로 연결하기 위한 이벤트 댓글입니다. 이 댓글은 명성도 55이하의 뉴비분들이 snek 태그를 달아 주시면 24시간내에 작성됩니다. 하루에 한번! 댓글 작성과 함께 0.5$의 voting(작성시 기준)이 진행됩니다. 또한 댓글에 포스팅과 동일한 만큼의 보팅이 이루어집니다.


SNEK은 관심 기업과 주제에 대하여 깊이 있게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관심 기업의 뉴스와 시장 전문가가 작성한 분석글인 알파, 증권사 리포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방대한 금융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iOS 앱 모두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를 경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같은 고민을 다들 하죠... 보상 구조가 다르니 올라오는 글의 특성도 달라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전문성이 있는 것도 아니고,,, 오늘 아침엔 블랙앤화이트 포토챌린지 마저 고맙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도 ㅎㅎ 10일 된 뉴비입니다. ginee님 ㅋㅋㅋ 저는 그냥 쓰고 있어요. 쓰고 싶은 이야기들을요. 저도 한때 지니님처럼 생각할때가 있었는데 그냥 매일 몇개의 글이라도 써보자는 마인드로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화이팅입니다.

그래도 @myfan 님은 주제도 있으시고 재미도 있고... 걍 여러가지 복잡 미묘한 감정이 어제 오늘 사이로 들더라구요..

한달간 글을 써보니 너무 정성스런 글도,, 너무 성의 없는 글도 관심을 못받는거 같아요 중간 정도 길이에 가벼운 글이 반응이 좋고요 물론 정성들어간 관심없는 글도 고래님들이 쓰면 얘기는 달라지죠 그래도 10일차에 명성이 43이시면 한달한 저보단 엄청 빠르신거에요

제 스팀파워 1.700이 1,700이었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0.01이 왜 0이 되어버리죠? 스팀파워가 줄어드는 건가요?ㅠㅠ

원래 가진 파워로는 0인데 스팀잇 자체에서 처음에 약간 주는 임대스파로 그나마 약간 보팅 된거였을거예요. 스팀파워가 20은 넘어야 0.01이라도 나와요 ^^;;;;

어 그러네요. 저도 보팅을 눌렀는데 0.01도 안올라가네요^^;;
스팀파워라는걸 다쓴건가~모르겠다.~저도 일단은 제가 즐길만한
글을 올리고 있어요~파이팅하세요~

네~~ 저도 걍 우선 올리고 보팅해주시면 감사히 받고, 수익들어오면 고래봇한테 투척~! 감사합니다 ^^

고래봇한테 투척한다는 것이 무슨 뜻인가요?;;;;

https://steemit.com/kr/@gi2nee/-4dd52475672f5
요기 써놓은건데요 ^^; 보상으로 달러 들어오면 랜덤고래한테 보내서 보팅으로 되돌려 받는거예요~

저는 아직 3일된 뉴비입니다.
아직 보상도 못받아봐서
저도 똑같은 고민하게될거같아요 ㅜㅜ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할께요.

저도 뉴비입니다. 글을 쓸 때의 고민이 저와 비슷하네요. 아무 글이나 쓰면 안될 것 같은데, 또 저는 편한 글을 쓰고 싶고 하핫. 그래도 근황을 올리면서 편하게 사용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에 저는 이것저것 올리는 중이에요:-) 응원과 공감의 의미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어제 밤부터 갑자기 생긴 고민이예요.. 근데 feed를 보면 어떤 유저(이분은 한구분은 아님)는 초단위로 뭐가를 올리고,,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의 내용없는 글.. 저또한 그런 내용없는걸로 보상을 받는건 아닌가 이런 고민.. 아 어려워요.. ^^;;

그러한 고민 끝에 파워업을 한 일인입니다.
마침 파워업하고 스팀이 올라가 현재까진 만족, 만족하고 있지요. ^^ 하지만 파워업 후에도 님과 같은 고민을 계속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고민은 해도해도 끝이 없을거 같아요 ^^;;;;

놀러왔어요 ㅎㅎ
그렇죠.. 맞아요..
그래도 일단은 꾸준히 쓰기!
저도 보팅했어요♥

네~~~ 환영합니다 ^^ 자주 뵈용~ 멋진 여행기 잘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74.56
ETH 2461.9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