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봇~!! 너도 보팅을 해주는구낭

in #kr7 years ago (edited)

좀전에 @jjangh1717님이 알려주신 고래봇한테 보팅 받는법 폿팅을 보고 따라해봤어요 ㅋㅋ

https://steemit.com/kr-newbie/@jjangh1717/5tghyr

분명 약간 부풀려서 돌아온다 했는데
지갑을 열어보니 준만큼만 돌려받아서 읭??? 이건 뭐지 했어요.
다시 여쭤보니.... 제가 제대로 글을 안읽었군요..

제 포스팅 링크를 붙여야 제포스팅에 와서 보팅을 해주는 거라고...

뭔가 고래봇이 보팅을 하고갔네요 ㅎㅎ

아래 사진은 제가 걍 보냈더니 걍 고대로 돌려준 고마운 고래봇
image

맨위가 제 글 포스팅 넣어 보낸건ㄷㅔ
왜 안들어오지??? 또 이랬어요.
보팅으로 들어오는것을!!!!!!!

@jjangh1717님 죄송..
좋은정보 알려주셔도 뻘짓을 하네요~ ^^;;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이거 자꾸 붙이는거 까먹네요 ^^;;; 수정완료!

Sort:  

저도 고래봇 약간 고민되긴 하네요.. 뭔가 편법같기도하고? 선순환같기도 하고? 일단 좀 공부해보고 저도 신청해볼까 합니다

편법요? 어차피 스팀잇에 있는 기능아닌감요... 저 또 무식한 소리하나... 이거 쓰고 다시 고래한테 또 보냈어용 ~ ;;;

귀엽네요 고래봇 ㅋㅋㅋ

약간 뿔려준다니 고마운 고래봇이죵~~ ^^

와 이런 것도 있네요 ㅎㅎ 아직 알아가야할게 너무 많은것 같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당 ^^ 나중에 스달 받으시면 포스팅하고 바로 고래봇한테 보내보세용! ^^

하나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있죠 : )

네~~ 재미가 쏠쏠~ 합니당 ㅎ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0.14 % upvote from thanks to: @gi2ne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864.53
ETH 2454.9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