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출근~ 아침부터 짜증이!!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그냥 쉬는날이다~~~~ 생각하지 마시고~

우리글~ 한글에 대해 생각해보는 것도 좋은것 같네요!

20181009_092345.jpg

아침 출근길... 저는 낙동강 다리를 건너 출근을 하는데요.

포장 공사를 한다고 차로를 막고 이렇게....

다리하나 건너는데 30분이나 걸렸네요~ 휴~~~

이런건 미리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물론 제가 못봤을수도 있지만...

아침부터 욱~~ 했네요!

SmartSelectImage_2018-07-29-11-50-37.png

욕하는거 아닙니다! 씨가 발아하는 중이라구요~~ ㅋㅋㅋㅋ

암튼 남은휴일 의미있게 보내시고,

저처럼 출근하신 분들은 손~~~? 남은시간 수고하세요^^

Sort:  

요즘 이사때문에 집보러 다니는데 한글날 모두 영어로 표기한 집만 보러다니고 있어요.

한글날 출근하셨군요. ㅠ.ㅠ 휴일에 출근은 마음이 더 힘들어서 두배로 힘든거 같아요.

씨가 발아한다라... 아주 쌈박합니다 ㅎㅎㅎ
은근히 오늘 출근하시는 분들이 보이시더라구요..
힘내세영

ㅋㅋㅋㅋ 아주 쌈박하죠?
은근 오늘 출근한 분들이 많기는 하네요^^

휴일 또 출근이시군요 독거님의 휴일은 언제인가요?ㅜㅜ 힘내세요~

일없을때가 제 휴일입니다~ ㅎㅎ

으아아아아 (험한말 험한말) 다리하나 건너는데 30분이라니 ㅠㅠㅠ고생 많으셨습미다

평일 출근 시간이 15분이면 되는 거리인데... 다리하나 30분 걸렸어요! ㅋㅋㅋ

오늘도 출근하셨군요 ㅠㅠ
3차선에서 저렇게 2차선을 막고있으면..
답이 안나오는군요
발아.. 할만 하네요 ㅡ,ㅡ

네~ 어쩌다보니 휴일마다 출근이네요! ㅎㅎ
발아... 할만한 상황맞죠? ㅋㅋㅋㅋ
휴일 잘 보내세요~

다리 건너는데 30분이면 화날만하죠;;
독거님, 퇴근은 하셨어요?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

ㅎㅎ 아직 퇴근전이네요!! 이제 정리하고 퇴근해야죠^^

OMG 이런날 출근이라니...게다가 갑자기 도로공사? ㅎ
이또한 지나가리라~

이런날~ 저런날~ 다 출근합니다! ㅋㅋ
네~ 오늘 하루도 지나가는군요!!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ㅎㅎ

ㅋㅋㅋㅋㅋ 열심히 자라나고 있군요!!!!~
앞으로 욱하는일 생길때 자꾸 생각날것 같아요 ㅎㅎㅎ
이미지 저장 해놔야지~~~ ㅎㅎㅎㅎ

ㅋㅋㅋ 욱하는날은 이 짤을~~~
생일이니 저녁에 맛난거 먹어^^

막짤에서 웃고갑니다 ^^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