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에게...

in #busy6 years ago (edited)

DSC_0001.JPG

낭만 가득한 캠퍼스 시절이니 아주 오래전 얘기가 되겠다. 그 때의 사진을 뒤져보노라니 나온 한 장. 지금 생각해도 임팩트있는 현수막이다. 학생회관으로 가는 길목에 잘 걸려져 있어 대부분의 학생들이 볼 수 있었다. 그때도 지금도 여전히 웃긴 한마디... "초코야 군대 가줘서 고마워" 그때 초코가 누구냐며~~ 저 현수막 어느과에서 걸어놨냐며~~ 지나는 사람마다 궁금해 했다.

초코에 대한 애정이 마구마구 느껴지는 그 현수막에서 또 빵터진건 "먼저군대간룸메" 때문이였다. ㅋㅋㅋ 역시 혼자보다는 둘이 낫지. 홀애비 사정은 과부가 안다고, 지금 생각해보니 남자 동기들은 군대에 있을 때 자기들끼리 편지를 주고 받았다.

군대를 다녀온 복학생 오빠들이며 동기들은 모조리 군대 얘기.... ㅠㅜ 그 얘기가 재미있기는 했다. 자꾸만 반복을 해서 문제였지... ㅋㅋㅋㅋ

당췌 남자에게 군대란 무엇인가.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잊어야 좋은 기억인데
쉽게 잊지 못할 기억

그렇게 평생을 따라다니는 기억... ㅎㅎ

This post received a 6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768.04
ETH 3884.71
USDT 1.00
SBD 3.73